번호공급

오늘:
469
어제:
3,159
전체:
2,781,528

고객센타 : 070-7752-2000
팩스 : 070-7752-2001
휴대폰 : 010-9513-0019
email : voipkorea@yahoo.co.kr

국민은행
(주)제이에스솔루션
047101-04-155519

Flag Counter


IVR 기능
* 인바운드콜에 대한 시나리오 서비스
* Callback 기능
* 상담원 연결 (서비스별, VIP, 상담그룹연결)

CTI 기능
* 소프트폰
* 상담 Popup
* 대기고객 및 대기시간 안내
* 호 전달
* 호 라우팅 기능
* 상담원 모니터링
* 고객정보 공유 및 연동
* 통계

녹취 기능
* 인바운드 / 아웃바운드 콜에 대한 녹취
* 자동압축 및 백업

상담원 프로그램
* 고객정보 팝업
* 상담내역 저장
* 상담이력 조회
* 콜백리스트 조회

관리자 프로그램
* 상담통계
* 상담원 관리 ( 추가,수정,삭제 등 )
* 상담원 상태 모니터
* 인바운드/아웃바운드 상태 모니터
* 감청
* 녹취 내역 조회 및 청취
* 시스템 모니터 ( 네트워크 , HDD 용량 , CPU 등 )
<통계>



<현황판

CTI연동 컴포넌트 & 소프트폰
* 연동 컴포넌트를 이용하여 상담원 프로그램과 CTI 모듈간 데이터 통신
* 또한 연동 컴포넌트를 사용할 수 있는 소프트폰(프로그램)을 제공하여 CTI 기능
   ( 전화걸기, 전화받기, 상담원상태 변경 등)을 이용
조회 수 :
243
등록일 :
2017.08.15
09:53:25 (*.160.88.18)
엮인글 :
http://webs.co.kr/index.php?document_srl=3310562&act=trackback&key=ee9
게시글 주소 :
http://webs.co.kr/index.php?document_srl=3310562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88 070 번호 050 번호연동 통신사 유선전화 무선전화 발신 회선 연동 필요하신분 연락 admin 2017-09-14 181
87 오토콜 오토다이얼러 프로그램 텔레마켓 티엠 TM 서비스 file admin 2017-09-01 199
86 회사 사무실에 자동 응답 업무 안내 시스템 내부 담당자별 내선번호 전화 자동 연결 admin 2017-08-30 203
85 영리목적 문자 SMS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법규내용) admin 2017-08-26 195
84 080 수신거부 서비스 Freepbx 콜센터 ippbx admin 2017-08-26 204
83 Difference between a Call Center and Customer Service admin 2017-08-24 203
82 휴대폰으로 KT 문자 고객센터 114 이용안내 매뉴 admin 2017-08-24 214
81 국세청 126 콜센터 ARS 매뉴 file admin 2017-08-24 201
80 교보생명 콜센터 1588-1001 ARS 매뉴 file admin 2017-08-24 208
79 KT 비즈메카 콜센터 서비스 구성도 및 기능 file admin 2017-08-24 199
78 정부 조달 콜센터 ARS 1588-0800 음성 매뉴 file admin 2017-08-24 213
77 전남 대학교 병원 ARS 1899-0000 음성 매뉴 file admin 2017-08-24 209
76 Tplus ARS 매뉴 구성도 1877-9114 file admin 2017-08-24 212
75 흥국 생명 콜센터 ARS 구성도 매뉴 1588-2288 file admin 2017-08-24 201
74 수협 텔레뱅킹 ARS 구성도 및 음성 매뉴 1588-1515 1644-1515 file admin 2017-08-24 202
73 콜센터 상담원의 고충과 통화 끊을 권리 admin 2017-08-23 214
72 LG U+ 콜센터 IPCC CLOUD file admin 2017-08-23 210
71 삼성전자 콜센타 고객센터 고도화 내용 IPCC file admin 2017-08-23 213
70 소형 업무용 콜센타 구축 및 필요 기능 admin 2017-08-22 200
69 취업정보 ARS 안내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 file admin 2017-08-22 215
68 ARS IVR 건강보험 관리공단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09
67 자동응답시스템 [Automatic Response System] 응답내용 업무적용 고려사항 admin 2017-08-22 205
66 ARS IVR 공연안내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03
65 ARS IVR 우유 대리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06
64 ARS IVR 여객터미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13
63 ARS IVR 쇼핑몰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08
62 ARS IVR 프렌차이즈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03
61 회사 ARS IVR 기본 시나리오 음성 file admin 2017-08-22 212
60 ARS IVR 호텔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06
59 콜센터 구축 관련 고려 사항 admin 2017-08-20 213
58 CTI 콜센터 구축문의 참조 admin 2017-08-20 205
57 콜센터 구축 문의 컨설팅 참조 admin 2017-08-20 223
56 콜센터 구축시 고려해야 하는 사항들 admin 2017-08-20 209
55 SNS 콜센터 admin 2017-08-20 207
54 웹사이트 발주자관리자를 위한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 file admin 2017-08-20 211
53 "고객님~" 건보공단 '모두 외주'...심평원 '모두 정규직' 기관 감정 노동자 형황 file admin 2017-08-20 226
52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콜센타 IPCC 주요 기능 과 설명 admin 2017-08-20 223
51 한국콜센터 경영 아카데미 admin 2017-08-20 211
50 콜센터 아웃소싱 주요 기능 ASP admin 2017-08-20 220
49 [서비스산업 노동과정과 실태 14] 콜센터 상담원 노동과정과 실태 admin 2017-08-20 216
48 CRM 솔루션 기능 및 개요 admin 2017-08-20 223
47 PDS 오토콜 솔루션 기능 및 정의 admin 2017-08-20 213
46 아웃소싱 컨택센터 적용사례 file admin 2017-08-20 205
45 머신러닝, 챗봇, 인공지능(AI) - 마이크로소프트의 핫 키워드 심층해석 admin 2017-08-20 216
44 콜센터의 딥러닝 솔루션 적용 사례, 인공지능 클라우드 마인즈랩 admin 2017-08-20 219
43 우수 콜센터 IBK기업은행 한화생명 KT 신한카드 신한은행 삼성생명 삼성카드 삼성화재 admin 2017-08-20 213
42 콜센터란 무엇인가? 기업 개인 병원 등을 비교하여 필요성 효용성 인식 admin 2017-08-20 222
41 미국311콜센터 벤치마킹 결과보고서 file admin 2017-08-19 217
40 병원콜센터의 성공적인 운영방법과 데이터 관리방법 admin 2017-08-19 221
39 병원콜센터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admin 2017-08-19 216
38 개선된 컨택센터 및 IVR 기능, 장소 제약 없는(사무실, 재택, 외근 중) 업무 지원 admin 2017-08-19 227
37 기업용 전화 PBX IPPBX 는 집 사무실 관리실 회사 본사 지사 보험 은행 쉽게 사용가능 admin 2017-08-19 207
36 PBX (private branch exchange) ; 사설교환기 admin 2017-08-19 220
35 KT vs. LGU+, "우리가 더 낫다"..'클라우드 콜센터' 경쟁 admin 2017-08-19 215
34 인터넷 사설교환망(IPPBX) 싸게 구축해보시죠 admin 2017-08-19 218
33 ♣ PBX(Private Branch eXchange) ♣ IVR(Interactive Voice Response) ♣ CTI admin 2017-08-19 213
32 콜센터 IPCC(Internet Protocol Contact Center) 설명 admin 2017-08-17 233
31 인바운드 콜센터란 ? Screen Pop-up (팝업) System IVR CRM admin 2017-08-17 222
30 아웃바운드 콜센터란 ? admin 2017-08-17 236
29 PC 에서 팩스 송수신 전송 장당 10원 ~ 20원, 수신 무료 , 070가입 050가입 admin 2017-08-15 235
28 컴퓨터로 팩스보내기 받기 admin 2017-08-15 250
27 PC 노트북 컴퓨터로 팩스 보내기 받기 방법 FAX 070 050 번호 사용 간편 업무용 개인용 file admin 2017-08-15 502
» CTI IPCC IPPBX 기능 admin 2017-08-15 243
25 컨택센터 (IPCC) : 컴포넌트 & 플러그인 (Component & Plugin) admin 2017-08-15 231
24 CTI 부가서비스 : IVR (ARS) admin 2017-08-15 232
23 ARS(전화자동응답시스템)서비스 개선 방안 연구 file admin 2017-08-13 245
22 전화 업무가 많은 기업을 위한 All in one 서비스 안내 admin 2017-08-13 231
21 Auto Call 시스템 admin 2017-08-13 234
20 콜센터 시스템 실제 기능 admin 2017-08-13 245
19 콜 센터에서의 IVR 연결 방식에 따른 고객 서비스 향상에 관한 연구 file admin 2017-08-13 233
18 IPPBX diagram file admin 2017-08-05 256
17 IPPBX 자체 보유 중인 회사 개인 등 요금절약 최대한 품질좋은 회선 연동 국내 유선 무선 admin 2017-08-05 256
16 Brand New Sealed FreePBX Calling Features Business Features admin 2017-08-05 246
15 IPPBX 보안서약서 file admin 2017-08-05 253
14 IPPBX 도입효과 요금절감 편리성 file admin 2017-08-05 252
13 IPPBX 기초설명 admin 2017-08-05 260
12 IPPBX 의 장점 admin 2017-08-05 263
11 IPPBX 여러가지 기능 설명 정리 file admin 2017-08-05 245
10 IPPBX 070 050 대표번호 콜센터 여행사 주차 쇼핑몰,회사 택배 배달 식당 중 소기업등 file admin 2017-08-01 494
9 050 관심집중 안심번호서비스 평생번호서비스 admin 2017-08-01 279
8 050 평생번호 안심번호 10명이상 단체 가입시 기본료 면제 admin 2017-08-01 275
7 050 평생번호 개인번호 유의사항 admin 2017-08-01 265
6 050은 개인정보 보호 등의 이유로 이용중인 전화 번호를 노출하고 싶지 않을 때 admin 2017-08-01 287
5 0505 개인번호 서비스안내 및 이용혜택 admin 2017-07-30 278
4 050 안심 번호로 개인정보 지킨다 admin 2017-07-30 277
3 050 평생번호 팩스번호 안심번호 admin 2017-07-30 277
2 050 안심번호 평생번호 개인 기업 회사 제공 admin 2017-07-30 279
1 050 안심번호란 무엇인가? admin 2017-07-30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