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번호 가입

온누리070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acrobits softphone
     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친추
     카카오톡 채팅 상담 카카오톡 채팅 상담카톡
    
     라인상담
     라인으로 공유

     페북공유
    
     PAYPAL
     
     PRICE
     

pixel.gif

    before pay call 0088 from app


제안 솔루션은 고객관리, 파트너 관리, 영업/판매관리, CS관리 등 사업 운영 및 영업/프로젝트 관리분야에 관련된 기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능 구분기능 개요
기본(조직)
관리
조직 관리조직도 관리조직현황(본부/팀), 그룹추가, 조직원 리스트, 직원 정보 보기 팝업 및 직원 등록
직원정보 보기 팝업ID, 구성원 성명, 생년월일, 직급, 주소, 전화번호, 휴대폰
영업관리고객 관리고객사 등록/수정기본정보(업체명, 번호, 분류, 담당자 연락처) 등록, 및 수정
고객사 사업 정보 검색기본정보 및 사업정보(판매건명, 계약, 정산, 상담내역) 검색
파트너 관리파트너 등록/수정기본정보(업체명, 번호, 분류, 담당자 연락처) 등록, 및 수정
파트너 사업 정보 검색기본정보 및 사업정보(협력관계/상태, 유관 판매건명, 유관계약명) 검색
영업/판매관리기회등록영업기회 등록(고객 & 영업정보)
기회검색
  • 영업정보 : 사내담당, 제안상품, 제안서/견적서 파일 검색, 예상견적가
  • 고객정보 보기 : 고객 및 협력사 이름 및 담당자
판매 등록/검색고객사 선택후 판매 정보 등록 및 리스팅(진행단계 포함)
판매정보 보기
  • 판매정보 : 고객정보, 고객사 담당자, 협력사 정보, 판매건명 목록
  • 계약정보 : 계약정보(주체,일자,기간,계약금, 이행보증발행, 검수, 결제
  • 진행정보 : 현재의 진행 단계 정보 등록/갱신 및 관리
  • 이슈정보 : 진행상의 이슈 사항 등록 및 관리
매출(미수) 관리청구월일 & 고객사별 청구금액 및 수금 관리
CS관리CRM상담접수 및 등록관리상담 유형 관리 및 등록/갱신 관리, 사내/외 상담 F/up 통지 관리
상담 이력/현황 관리상담 처리 현황 관리(고객사 처리현황 고지)
IPCC(CTI)CTI 기능 연동IPCC 기능 연동을 통한 자동스크린 Pop-Up, 녹취, IVR 등 부가기능 제공
프로젝트
관리
프로젝트 관리프로젝트 등록 관리기업 내 영업 프로젝트 및 자체 프로젝트 관리
(담당자, 고객사, 소요 설비/장비 등 프로젝트 구성 요소별 관리 등)
프로젝트 진행 관리프로젝트 진행단계별 관리(계약, 구축, 개발, 유지보수 등)
프로젝트 이력 관리프로젝트의 구축/개발/계약 등 제반 변경 및 진행 이력 관리
프로젝트 운영 모니터링회사 전체의 프로젝트 진행상황 및 일정 관리 등
경영 관리

재고/자산관리

품목관리품목코드, 품목명, 품목 상세정보, 등록일, 담당자, 사용여부
(수정 및 추가)
발주관리
  • 품목코드, 품목명, 용도, 구매처, 구매금액, 발주수량, 입고수량, 발주일, 발주자, 입고상태
  • 발주요청 : 발주품목명, 발주 수량, 단가, 용도, 구매처, 배송방법, 발주요청
  • 입고처리 : 입고수량, 입고상태
재고 현황
  • 재고현황 : 품목코드, 품목명, 상세 Spec., 재고수량
  • 출고처리 : 출고처, 출고 품목명, 출고 수량, 단가 입력 및 출고 등록
입출고 현황전체 및 선택된 품목별 입출고 현황 검색 및 표출
정보관리사업 현황 관리영업활동, 판매건(프로젝트)별 진행현황 관리 및 표출(단계, 일정)
공통 자료 관리판매건별 자료 및 공통자료 업로드/수정/삭제
Back Office시스템관리시스템 관리시스템 설정 관리(사용 및 접근 권한), 백업/로그 관리, 코드 관리
보안관리보안관리SSL(Secure Sockets Layer) 인증
Mobile App고객 관리고객사 사업 정보 검색기본정보 및 사업정보(판매건명, 계약, 정산, 상담내역) 검색
파트너 관리파트너 사업 정보 검색기본정보 및 사업정보(협력관계/상태, 유관 판매건명, 유관계약명) 검색
영업/판매관리기회등록영업기회 등록(고객 & 영업정보)
기회검색
  • 고객정보 보기 : 고객 및 협력사 이름 및 담당자
  • 영업정보 : 사내담당, 제안상품, 제안서/견적서 파일 검색, 예상견적가
판매 정보 보기
  • 판매정보 : 고객정보, 고객사 담당자, 협력사 정보, 판매건명 목록
  • 계약정보 : 계약정보(주체,일자,기간,계약금, 이행보증발행, 검수, 결제
  • 진행정보 : 현재의 진행 단계 정보 등록/갱신 및 관리
  • 이슈정보 : 진행상의 이슈 사항 등록 및 관리
재고 관리재고 현황
  • 재고현황 : 품목코드, 품목명, 상세 Spec., 재고수량
  • 출고처리 : 출고처, 출고 품목명, 출고 수량, 단가 입력 및 출고 등록
입출고 현황전체 및 선택된 품목별 입출고 현황 검색 및 표출
Comm. 관리일정 관리
  • 영업/판매 현황 연동 : 영업 및 판매관리의 주요 일정 관리 연동
  • 일정 등록 : 미팅 일정 등록, 참석자 추가/공유, 메모 등록
스마트 Comm.통화 시 고객정보 Pop-up : 고객전화 수신 시, 고객의 접촉이력 Pop-up
(→ 통화전 고객에 대한 사전 인지로 Proactive한 대응 )
조회 수 :
1297
등록일 :
2017.08.20
09:28:55 (*.160.88.18)
엮인글 :
http://webs.co.kr/index.php?document_srl=3310811&act=trackback&key=9fc
게시글 주소 :
http://webs.co.kr/index.php?document_srl=3310811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88 070 번호 050 번호연동 통신사 유선전화 무선전화 발신 회선 연동 필요하신분 연락 admin 2017-09-14 1249
87 오토콜 오토다이얼러 프로그램 텔레마켓 티엠 TM 서비스 file admin 2017-09-01 1374
86 회사 사무실에 자동 응답 업무 안내 시스템 내부 담당자별 내선번호 전화 자동 연결 admin 2017-08-30 1249
85 영리목적 문자 SMS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법규내용) admin 2017-08-26 1257
84 080 수신거부 서비스 Freepbx 콜센터 ippbx admin 2017-08-26 1295
83 Difference between a Call Center and Customer Service admin 2017-08-24 1431
82 휴대폰으로 KT 문자 고객센터 114 이용안내 매뉴 admin 2017-08-24 1252
81 국세청 126 콜센터 ARS 매뉴 file admin 2017-08-24 1267
80 교보생명 콜센터 1588-1001 ARS 매뉴 file admin 2017-08-24 1259
79 KT 비즈메카 콜센터 서비스 구성도 및 기능 file admin 2017-08-24 1335
78 정부 조달 콜센터 ARS 1588-0800 음성 매뉴 file admin 2017-08-24 1265
77 전남 대학교 병원 ARS 1899-0000 음성 매뉴 file admin 2017-08-24 1266
76 Tplus ARS 매뉴 구성도 1877-9114 file admin 2017-08-24 1255
75 흥국 생명 콜센터 ARS 구성도 매뉴 1588-2288 file admin 2017-08-24 1272
74 수협 텔레뱅킹 ARS 구성도 및 음성 매뉴 1588-1515 1644-1515 file admin 2017-08-24 1259
73 콜센터 상담원의 고충과 통화 끊을 권리 admin 2017-08-23 1268
72 LG U+ 콜센터 IPCC CLOUD file admin 2017-08-23 1254
71 삼성전자 콜센타 고객센터 고도화 내용 IPCC file admin 2017-08-23 1357
70 소형 업무용 콜센타 구축 및 필요 기능 admin 2017-08-22 1251
69 취업정보 ARS 안내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 file admin 2017-08-22 1220
68 ARS IVR 건강보험 관리공단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1277
67 자동응답시스템 [Automatic Response System] 응답내용 업무적용 고려사항 admin 2017-08-22 1234
66 ARS IVR 공연안내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1255
65 ARS IVR 우유 대리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1245
64 ARS IVR 여객터미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1242
63 ARS IVR 쇼핑몰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1290
62 ARS IVR 프렌차이즈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1251
61 회사 ARS IVR 기본 시나리오 음성 file admin 2017-08-22 1296
60 ARS IVR 호텔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1229
59 콜센터 구축 관련 고려 사항 admin 2017-08-20 1274
58 CTI 콜센터 구축문의 참조 admin 2017-08-20 1261
57 콜센터 구축 문의 컨설팅 참조 admin 2017-08-20 1274
56 콜센터 구축시 고려해야 하는 사항들 admin 2017-08-20 1247
55 SNS 콜센터 admin 2017-08-20 1273
54 웹사이트 발주자관리자를 위한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 file admin 2017-08-20 1240
53 "고객님~" 건보공단 '모두 외주'...심평원 '모두 정규직' 기관 감정 노동자 형황 file admin 2017-08-20 1283
52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콜센타 IPCC 주요 기능 과 설명 admin 2017-08-20 1289
51 한국콜센터 경영 아카데미 admin 2017-08-20 1239
50 콜센터 아웃소싱 주요 기능 ASP admin 2017-08-20 1279
49 [서비스산업 노동과정과 실태 14] 콜센터 상담원 노동과정과 실태 admin 2017-08-20 1529
» CRM 솔루션 기능 및 개요 admin 2017-08-20 1297
47 PDS 오토콜 솔루션 기능 및 정의 admin 2017-08-20 1311
46 아웃소싱 컨택센터 적용사례 file admin 2017-08-20 1238
45 머신러닝, 챗봇, 인공지능(AI) - 마이크로소프트의 핫 키워드 심층해석 admin 2017-08-20 1260
44 콜센터의 딥러닝 솔루션 적용 사례, 인공지능 클라우드 마인즈랩 admin 2017-08-20 1287
43 우수 콜센터 IBK기업은행 한화생명 KT 신한카드 신한은행 삼성생명 삼성카드 삼성화재 admin 2017-08-20 1348
42 콜센터란 무엇인가? 기업 개인 병원 등을 비교하여 필요성 효용성 인식 admin 2017-08-20 1310
41 미국311콜센터 벤치마킹 결과보고서 file admin 2017-08-19 1256
40 병원콜센터의 성공적인 운영방법과 데이터 관리방법 admin 2017-08-19 1276
39 병원콜센터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admin 2017-08-19 1300
38 개선된 컨택센터 및 IVR 기능, 장소 제약 없는(사무실, 재택, 외근 중) 업무 지원 admin 2017-08-19 1266
37 기업용 전화 PBX IPPBX 는 집 사무실 관리실 회사 본사 지사 보험 은행 쉽게 사용가능 admin 2017-08-19 1284
36 PBX (private branch exchange) ; 사설교환기 admin 2017-08-19 1238
35 KT vs. LGU+, "우리가 더 낫다"..'클라우드 콜센터' 경쟁 admin 2017-08-19 1244
34 인터넷 사설교환망(IPPBX) 싸게 구축해보시죠 admin 2017-08-19 1281
33 ♣ PBX(Private Branch eXchange) ♣ IVR(Interactive Voice Response) ♣ CTI admin 2017-08-19 1259
32 콜센터 IPCC(Internet Protocol Contact Center) 설명 admin 2017-08-17 1352
31 인바운드 콜센터란 ? Screen Pop-up (팝업) System IVR CRM admin 2017-08-17 1310
30 아웃바운드 콜센터란 ? admin 2017-08-17 1297
29 PC 에서 팩스 송수신 전송 장당 10원 ~ 20원, 수신 무료 , 070가입 050가입 admin 2017-08-15 1325
28 컴퓨터로 팩스보내기 받기 admin 2017-08-15 1421
27 PC 노트북 컴퓨터로 팩스 보내기 받기 방법 FAX 070 050 번호 사용 간편 업무용 개인용 file admin 2017-08-15 2324
26 CTI IPCC IPPBX 기능 admin 2017-08-15 1306
25 컨택센터 (IPCC) : 컴포넌트 & 플러그인 (Component & Plugin) admin 2017-08-15 1357
24 CTI 부가서비스 : IVR (ARS) admin 2017-08-15 1329
23 ARS(전화자동응답시스템)서비스 개선 방안 연구 file admin 2017-08-13 1320
22 전화 업무가 많은 기업을 위한 All in one 서비스 안내 admin 2017-08-13 1341
21 Auto Call 시스템 admin 2017-08-13 1325
20 콜센터 시스템 실제 기능 admin 2017-08-13 1346
19 콜 센터에서의 IVR 연결 방식에 따른 고객 서비스 향상에 관한 연구 file admin 2017-08-13 1360
18 IPPBX diagram file admin 2017-08-05 1337
17 IPPBX 자체 보유 중인 회사 개인 등 요금절약 최대한 품질좋은 회선 연동 국내 유선 무선 admin 2017-08-05 1333
16 Brand New Sealed FreePBX Calling Features Business Features admin 2017-08-05 1369
15 IPPBX 보안서약서 file admin 2017-08-05 1303
14 IPPBX 도입효과 요금절감 편리성 file admin 2017-08-05 1344
13 IPPBX 기초설명 admin 2017-08-05 1358
12 IPPBX 의 장점 admin 2017-08-05 1364
11 IPPBX 여러가지 기능 설명 정리 file admin 2017-08-05 1307
10 IPPBX 070 050 대표번호 콜센터 여행사 주차 쇼핑몰,회사 택배 배달 식당 중 소기업등 file admin 2017-08-01 3338
9 050 관심집중 안심번호서비스 평생번호서비스 admin 2017-08-01 1453
8 050 평생번호 안심번호 10명이상 단체 가입시 기본료 면제 admin 2017-08-01 1431
7 050 평생번호 개인번호 유의사항 admin 2017-08-01 1432
6 050은 개인정보 보호 등의 이유로 이용중인 전화 번호를 노출하고 싶지 않을 때 admin 2017-08-01 1476
5 0505 개인번호 서비스안내 및 이용혜택 admin 2017-07-30 1456
4 050 안심 번호로 개인정보 지킨다 admin 2017-07-30 1480
3 050 평생번호 팩스번호 안심번호 admin 2017-07-30 1438
2 050 안심번호 평생번호 개인 기업 회사 제공 admin 2017-07-30 1463
1 050 안심번호란 무엇인가? admin 2017-07-30 1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