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번호 가입

온누리070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acrobits softphone
     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친추
     카카오톡 채팅 상담 카카오톡 채팅 상담카톡
    
     라인상담
     라인으로 공유

     페북공유

   ◎위챗 : speedseoul


  
     PAYPAL
     
     PRICE
     

pixel.gif

    before pay call 0088 from app


제안 솔루션은 고객관리, 파트너 관리, 영업/판매관리, CS관리 등 사업 운영 및 영업/프로젝트 관리분야에 관련된 기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능 구분기능 개요
기본(조직)
관리
조직 관리조직도 관리조직현황(본부/팀), 그룹추가, 조직원 리스트, 직원 정보 보기 팝업 및 직원 등록
직원정보 보기 팝업ID, 구성원 성명, 생년월일, 직급, 주소, 전화번호, 휴대폰
영업관리고객 관리고객사 등록/수정기본정보(업체명, 번호, 분류, 담당자 연락처) 등록, 및 수정
고객사 사업 정보 검색기본정보 및 사업정보(판매건명, 계약, 정산, 상담내역) 검색
파트너 관리파트너 등록/수정기본정보(업체명, 번호, 분류, 담당자 연락처) 등록, 및 수정
파트너 사업 정보 검색기본정보 및 사업정보(협력관계/상태, 유관 판매건명, 유관계약명) 검색
영업/판매관리기회등록영업기회 등록(고객 & 영업정보)
기회검색
  • 영업정보 : 사내담당, 제안상품, 제안서/견적서 파일 검색, 예상견적가
  • 고객정보 보기 : 고객 및 협력사 이름 및 담당자
판매 등록/검색고객사 선택후 판매 정보 등록 및 리스팅(진행단계 포함)
판매정보 보기
  • 판매정보 : 고객정보, 고객사 담당자, 협력사 정보, 판매건명 목록
  • 계약정보 : 계약정보(주체,일자,기간,계약금, 이행보증발행, 검수, 결제
  • 진행정보 : 현재의 진행 단계 정보 등록/갱신 및 관리
  • 이슈정보 : 진행상의 이슈 사항 등록 및 관리
매출(미수) 관리청구월일 & 고객사별 청구금액 및 수금 관리
CS관리CRM상담접수 및 등록관리상담 유형 관리 및 등록/갱신 관리, 사내/외 상담 F/up 통지 관리
상담 이력/현황 관리상담 처리 현황 관리(고객사 처리현황 고지)
IPCC(CTI)CTI 기능 연동IPCC 기능 연동을 통한 자동스크린 Pop-Up, 녹취, IVR 등 부가기능 제공
프로젝트
관리
프로젝트 관리프로젝트 등록 관리기업 내 영업 프로젝트 및 자체 프로젝트 관리
(담당자, 고객사, 소요 설비/장비 등 프로젝트 구성 요소별 관리 등)
프로젝트 진행 관리프로젝트 진행단계별 관리(계약, 구축, 개발, 유지보수 등)
프로젝트 이력 관리프로젝트의 구축/개발/계약 등 제반 변경 및 진행 이력 관리
프로젝트 운영 모니터링회사 전체의 프로젝트 진행상황 및 일정 관리 등
경영 관리

재고/자산관리

품목관리품목코드, 품목명, 품목 상세정보, 등록일, 담당자, 사용여부
(수정 및 추가)
발주관리
  • 품목코드, 품목명, 용도, 구매처, 구매금액, 발주수량, 입고수량, 발주일, 발주자, 입고상태
  • 발주요청 : 발주품목명, 발주 수량, 단가, 용도, 구매처, 배송방법, 발주요청
  • 입고처리 : 입고수량, 입고상태
재고 현황
  • 재고현황 : 품목코드, 품목명, 상세 Spec., 재고수량
  • 출고처리 : 출고처, 출고 품목명, 출고 수량, 단가 입력 및 출고 등록
입출고 현황전체 및 선택된 품목별 입출고 현황 검색 및 표출
정보관리사업 현황 관리영업활동, 판매건(프로젝트)별 진행현황 관리 및 표출(단계, 일정)
공통 자료 관리판매건별 자료 및 공통자료 업로드/수정/삭제
Back Office시스템관리시스템 관리시스템 설정 관리(사용 및 접근 권한), 백업/로그 관리, 코드 관리
보안관리보안관리SSL(Secure Sockets Layer) 인증
Mobile App고객 관리고객사 사업 정보 검색기본정보 및 사업정보(판매건명, 계약, 정산, 상담내역) 검색
파트너 관리파트너 사업 정보 검색기본정보 및 사업정보(협력관계/상태, 유관 판매건명, 유관계약명) 검색
영업/판매관리기회등록영업기회 등록(고객 & 영업정보)
기회검색
  • 고객정보 보기 : 고객 및 협력사 이름 및 담당자
  • 영업정보 : 사내담당, 제안상품, 제안서/견적서 파일 검색, 예상견적가
판매 정보 보기
  • 판매정보 : 고객정보, 고객사 담당자, 협력사 정보, 판매건명 목록
  • 계약정보 : 계약정보(주체,일자,기간,계약금, 이행보증발행, 검수, 결제
  • 진행정보 : 현재의 진행 단계 정보 등록/갱신 및 관리
  • 이슈정보 : 진행상의 이슈 사항 등록 및 관리
재고 관리재고 현황
  • 재고현황 : 품목코드, 품목명, 상세 Spec., 재고수량
  • 출고처리 : 출고처, 출고 품목명, 출고 수량, 단가 입력 및 출고 등록
입출고 현황전체 및 선택된 품목별 입출고 현황 검색 및 표출
Comm. 관리일정 관리
  • 영업/판매 현황 연동 : 영업 및 판매관리의 주요 일정 관리 연동
  • 일정 등록 : 미팅 일정 등록, 참석자 추가/공유, 메모 등록
스마트 Comm.통화 시 고객정보 Pop-up : 고객전화 수신 시, 고객의 접촉이력 Pop-up
(→ 통화전 고객에 대한 사전 인지로 Proactive한 대응 )
조회 수 :
21638
등록일 :
2017.08.20
09:28:55 (*.160.88.18)
엮인글 :
http://webs.co.kr/index.php?document_srl=3310811&act=trackback&key=2ae
게시글 주소 :
http://webs.co.kr/index.php?document_srl=3310811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88 070 번호 050 번호연동 통신사 유선전화 무선전화 발신 회선 연동 필요하신분 연락 admin 2017-09-14 25432
87 오토콜 오토다이얼러 프로그램 텔레마켓 티엠 TM 서비스 file admin 2017-09-01 29093
86 회사 사무실에 자동 응답 업무 안내 시스템 내부 담당자별 내선번호 전화 자동 연결 admin 2017-08-30 28297
85 영리목적 문자 SMS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법규내용) admin 2017-08-26 31165
84 080 수신거부 서비스 Freepbx 콜센터 ippbx admin 2017-08-26 25758
83 Difference between a Call Center and Customer Service admin 2017-08-24 38820
82 휴대폰으로 KT 문자 고객센터 114 이용안내 매뉴 admin 2017-08-24 28074
81 국세청 126 콜센터 ARS 매뉴 file admin 2017-08-24 27249
80 교보생명 콜센터 1588-1001 ARS 매뉴 file admin 2017-08-24 26932
79 KT 비즈메카 콜센터 서비스 구성도 및 기능 file admin 2017-08-24 28972
78 정부 조달 콜센터 ARS 1588-0800 음성 매뉴 file admin 2017-08-24 27065
77 전남 대학교 병원 ARS 1899-0000 음성 매뉴 file admin 2017-08-24 25159
76 Tplus ARS 매뉴 구성도 1877-9114 file admin 2017-08-24 26516
75 흥국 생명 콜센터 ARS 구성도 매뉴 1588-2288 file admin 2017-08-24 28850
74 수협 텔레뱅킹 ARS 구성도 및 음성 매뉴 1588-1515 1644-1515 file admin 2017-08-24 26536
73 콜센터 상담원의 고충과 통화 끊을 권리 admin 2017-08-23 64669
72 LG U+ 콜센터 IPCC CLOUD file admin 2017-08-23 23990
71 삼성전자 콜센타 고객센터 고도화 내용 IPCC file admin 2017-08-23 24504
70 소형 업무용 콜센타 구축 및 필요 기능 admin 2017-08-22 24647
69 취업정보 ARS 안내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 file admin 2017-08-22 22479
68 ARS IVR 건강보험 관리공단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5827
67 자동응답시스템 [Automatic Response System] 응답내용 업무적용 고려사항 admin 2017-08-22 22607
66 ARS IVR 공연안내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3965
65 ARS IVR 우유 대리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4823
64 ARS IVR 여객터미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5227
63 ARS IVR 쇼핑몰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2916
62 ARS IVR 프렌차이즈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4524
61 회사 ARS IVR 기본 시나리오 음성 file admin 2017-08-22 28654
60 ARS IVR 호텔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3696
59 콜센터 구축 관련 고려 사항 admin 2017-08-20 22176
58 CTI 콜센터 구축문의 참조 admin 2017-08-20 23704
57 콜센터 구축 문의 컨설팅 참조 admin 2017-08-20 22025
56 콜센터 구축시 고려해야 하는 사항들 admin 2017-08-20 21824
55 SNS 콜센터 admin 2017-08-20 23881
54 웹사이트 발주자관리자를 위한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 file admin 2017-08-20 24922
53 "고객님~" 건보공단 '모두 외주'...심평원 '모두 정규직' 기관 감정 노동자 형황 file admin 2017-08-20 21854
52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콜센타 IPCC 주요 기능 과 설명 admin 2017-08-20 22050
51 한국콜센터 경영 아카데미 admin 2017-08-20 21748
50 콜센터 아웃소싱 주요 기능 ASP admin 2017-08-20 21771
49 [서비스산업 노동과정과 실태 14] 콜센터 상담원 노동과정과 실태 admin 2017-08-20 26610
» CRM 솔루션 기능 및 개요 admin 2017-08-20 21638
47 PDS 오토콜 솔루션 기능 및 정의 admin 2017-08-20 23421
46 아웃소싱 컨택센터 적용사례 file admin 2017-08-20 21565
45 머신러닝, 챗봇, 인공지능(AI) - 마이크로소프트의 핫 키워드 심층해석 admin 2017-08-20 23995
44 콜센터의 딥러닝 솔루션 적용 사례, 인공지능 클라우드 마인즈랩 admin 2017-08-20 22847
43 우수 콜센터 IBK기업은행 한화생명 KT 신한카드 신한은행 삼성생명 삼성카드 삼성화재 admin 2017-08-20 24382
42 콜센터란 무엇인가? 기업 개인 병원 등을 비교하여 필요성 효용성 인식 admin 2017-08-20 40694
41 미국311콜센터 벤치마킹 결과보고서 file admin 2017-08-19 20776
40 병원콜센터의 성공적인 운영방법과 데이터 관리방법 admin 2017-08-19 20857
39 병원콜센터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admin 2017-08-19 20489
38 개선된 컨택센터 및 IVR 기능, 장소 제약 없는(사무실, 재택, 외근 중) 업무 지원 admin 2017-08-19 20256
37 기업용 전화 PBX IPPBX 는 집 사무실 관리실 회사 본사 지사 보험 은행 쉽게 사용가능 admin 2017-08-19 21720
36 PBX (private branch exchange) ; 사설교환기 admin 2017-08-19 22748
35 KT vs. LGU+, "우리가 더 낫다"..'클라우드 콜센터' 경쟁 admin 2017-08-19 20442
34 인터넷 사설교환망(IPPBX) 싸게 구축해보시죠 admin 2017-08-19 22061
33 ♣ PBX(Private Branch eXchange) ♣ IVR(Interactive Voice Response) ♣ CTI admin 2017-08-19 21375
32 콜센터 IPCC(Internet Protocol Contact Center) 설명 admin 2017-08-17 20715
31 인바운드 콜센터란 ? Screen Pop-up (팝업) System IVR CRM admin 2017-08-17 20369
30 아웃바운드 콜센터란 ? admin 2017-08-17 22496
29 PC 에서 팩스 송수신 전송 장당 10원 ~ 20원, 수신 무료 , 070가입 050가입 admin 2017-08-15 21691
28 컴퓨터로 팩스보내기 받기 admin 2017-08-15 22471
27 PC 노트북 컴퓨터로 팩스 보내기 받기 방법 FAX 070 050 번호 사용 간편 업무용 개인용 file admin 2017-08-15 24274
26 CTI IPCC IPPBX 기능 admin 2017-08-15 21048
25 컨택센터 (IPCC) : 컴포넌트 & 플러그인 (Component & Plugin) admin 2017-08-15 21555
24 CTI 부가서비스 : IVR (ARS) admin 2017-08-15 20382
23 ARS(전화자동응답시스템)서비스 개선 방안 연구 file admin 2017-08-13 20567
22 전화 업무가 많은 기업을 위한 All in one 서비스 안내 admin 2017-08-13 20171
21 Auto Call 시스템 admin 2017-08-13 20200
20 콜센터 시스템 실제 기능 admin 2017-08-13 20943
19 콜 센터에서의 IVR 연결 방식에 따른 고객 서비스 향상에 관한 연구 file admin 2017-08-13 20185
18 IPPBX diagram file admin 2017-08-05 21071
17 IPPBX 자체 보유 중인 회사 개인 등 요금절약 최대한 품질좋은 회선 연동 국내 유선 무선 admin 2017-08-05 21481
16 Brand New Sealed FreePBX Calling Features Business Features admin 2017-08-05 20282
15 IPPBX 보안서약서 file admin 2017-08-05 21111
14 IPPBX 도입효과 요금절감 편리성 file admin 2017-08-05 23288
13 IPPBX 기초설명 admin 2017-08-05 20903
12 IPPBX 의 장점 admin 2017-08-05 19710
11 IPPBX 여러가지 기능 설명 정리 file admin 2017-08-05 24117
10 IPPBX 070 ,전국 대표번호 콜센터 여행사 부동산 쇼핑몰,회사 택배 배달 식당 중 소기업등 다회선 개통 SMS 가능 file admin 2017-08-01 70051
9 050 관심집중 안심번호서비스 평생번호서비스 admin 2017-08-01 19857
8 050 평생번호 안심번호 10명이상 단체 가입시 기본료 면제 admin 2017-08-01 21415
7 050 평생번호 개인번호 유의사항 admin 2017-08-01 21138
6 050은 개인정보 보호 등의 이유로 이용중인 전화 번호를 노출하고 싶지 않을 때 admin 2017-08-01 21119
5 0505 개인번호 서비스안내 및 이용혜택 admin 2017-07-30 22106
4 050 안심 번호로 개인정보 지킨다 admin 2017-07-30 22292
3 050 평생번호 팩스번호 안심번호 admin 2017-07-30 21620
2 050 안심번호 평생번호 개인 기업 회사 제공 admin 2017-07-30 21332
1 050 안심번호란 무엇인가? admin 2017-07-30 217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