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공급

오늘:
1,775
어제:
2,418
전체:
2,717,042

고객센타 : 070-7752-2000
팩스 : 070-7752-2001
휴대폰 : 010-9513-0019
email : voipkorea@yahoo.co.kr

국민은행
(주)제이에스솔루션
047101-04-155519

Flag Counter




안녕하세요한국콜센터아카데미입니다.

한국콜센터아카데미가 진행하는 구축운영 및 진단컨설팅의 장점을 아래와 같이 소개하오니 콜센터 관련해서 고민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국콜센터아카데미 풍부한 경험과 지식 및 네트워크를 통해

현실적이고 가시적인 콜센터 운영 전략을 제시함으로써 효율성은 
물론 
Operation Excellence를 실현시켜 드립니다. 


15년간 콜센터 근무 경험을 바탕으로 한 실무중심형 운영컨설팅 

 

절대로 없는 얘기, 경험하지도 않은 사실을 얘기하지 않습니다. 이론적이고 추상적인 컨설팅이 아닌 현업에 있으면서 직접 경험한 내용만을 가지고 컨설팅을 진행합니다. 15년간 다양한 업종에서의 경험과 프로젝트 참여는 물론 그동안 축적된 노하우 그리고 넓은 콜센터 네트워크를 통해  현실적인 운영 방법을 제시합니다. 

 

 

고객 상황에 맞는 맞춤형 컨설팅  합리적인 컨설팅 비용 제시  

고객사에 컨설팅을 다니다보면 컨설팅 비용이 비싸지 않을까라는 걱정을 많이 하십니다. "컨설팅은 돈 많은 업체나 대기업이 주로 하는 것이다"라고 말씀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절대 터무니없는 가격을 제시하지 않습니다. 일반 업체들의 가격보다 훨씬 더 경제적인 비용으로 고객사의 부담을 최소화해드립니다. 또한 고객사의 상황에 맞는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함으로써 시간 및 경제적 부담을 줄여드립니다. 

 

 

단순 문서작업위주의 컨설팅이 아닌 실무중심의 코칭과 이행점검

컨설팅은 문서작업(Paper work)만 하고 끝나는 것이 아니냐는 말씀을 많이 하십니다. 기존의 업체들이 그러한 형태로 컨설팅을 진행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한국콜센터아카데미는 진단컨설팅에 대한 문서작업이후 그에 대한 실무적인 컨설팅을 동시에 합니다. 말뿐인 컨설팅이 아니라 실무적으로 직접 문서작업한대로 직접 코칭하고 이행점검을 합니다.  

 

예를 들어 진단을 했으면  진단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진단 결과대로 담당자에게 노하우를 전수합니다. 예를 들어 통화품질 모니터링 평가방법만을 제시만 하는 것이 아니라 직접 담당자에게  1:1코칭을 하고 성과관리를 한다면 직접 KPI설정은 물론 성과관리하는 노하우를 전수해드립니다. 국내외 어느 업체도 이와 같은 방식으로 컨설팅하는 곳은 없습니다. 이러한 강점때문에 많은 업체들이 한국콜센터아카데미에 문을 두드리고 있습니다.

조회 수 :
142
등록일 :
2017.08.20
09:38:41 (*.160.88.18)
엮인글 :
http://webs.co.kr/index.php?document_srl=3310817&act=trackback&key=095
게시글 주소 :
http://webs.co.kr/index.php?document_srl=3310817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88 070 번호 050 번호연동 통신사 유선전화 무선전화 발신 회선 연동 필요하신분 연락 admin 2017-09-14 76
87 오토콜 오토다이얼러 프로그램 텔레마켓 티엠 TM 서비스 file admin 2017-09-01 121
86 회사 사무실에 자동 응답 업무 안내 시스템 내부 담당자별 내선번호 전화 자동 연결 admin 2017-08-30 122
85 영리목적 문자 SMS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법규내용) admin 2017-08-26 127
84 080 수신거부 서비스 Freepbx 콜센터 ippbx admin 2017-08-26 132
83 Difference between a Call Center and Customer Service admin 2017-08-24 138
82 휴대폰으로 KT 문자 고객센터 114 이용안내 매뉴 admin 2017-08-24 144
81 국세청 126 콜센터 ARS 매뉴 file admin 2017-08-24 137
80 교보생명 콜센터 1588-1001 ARS 매뉴 file admin 2017-08-24 132
79 KT 비즈메카 콜센터 서비스 구성도 및 기능 file admin 2017-08-24 130
78 정부 조달 콜센터 ARS 1588-0800 음성 매뉴 file admin 2017-08-24 140
77 전남 대학교 병원 ARS 1899-0000 음성 매뉴 file admin 2017-08-24 133
76 Tplus ARS 매뉴 구성도 1877-9114 file admin 2017-08-24 145
75 흥국 생명 콜센터 ARS 구성도 매뉴 1588-2288 file admin 2017-08-24 125
74 수협 텔레뱅킹 ARS 구성도 및 음성 매뉴 1588-1515 1644-1515 file admin 2017-08-24 143
73 콜센터 상담원의 고충과 통화 끊을 권리 admin 2017-08-23 147
72 LG U+ 콜센터 IPCC CLOUD file admin 2017-08-23 141
71 삼성전자 콜센타 고객센터 고도화 내용 IPCC file admin 2017-08-23 146
70 소형 업무용 콜센타 구축 및 필요 기능 admin 2017-08-22 134
69 취업정보 ARS 안내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 file admin 2017-08-22 143
68 ARS IVR 건강보험 관리공단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144
67 자동응답시스템 [Automatic Response System] 응답내용 업무적용 고려사항 admin 2017-08-22 130
66 ARS IVR 공연안내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145
65 ARS IVR 우유 대리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143
64 ARS IVR 여객터미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140
63 ARS IVR 쇼핑몰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136
62 ARS IVR 프렌차이즈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129
61 회사 ARS IVR 기본 시나리오 음성 file admin 2017-08-22 139
60 ARS IVR 호텔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138
59 콜센터 구축 관련 고려 사항 admin 2017-08-20 145
58 CTI 콜센터 구축문의 참조 admin 2017-08-20 139
57 콜센터 구축 문의 컨설팅 참조 admin 2017-08-20 150
56 콜센터 구축시 고려해야 하는 사항들 admin 2017-08-20 145
55 SNS 콜센터 admin 2017-08-20 137
54 웹사이트 발주자관리자를 위한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 file admin 2017-08-20 146
53 "고객님~" 건보공단 '모두 외주'...심평원 '모두 정규직' 기관 감정 노동자 형황 file admin 2017-08-20 154
52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콜센타 IPCC 주요 기능 과 설명 admin 2017-08-20 152
» 한국콜센터 경영 아카데미 admin 2017-08-20 142
50 콜센터 아웃소싱 주요 기능 ASP admin 2017-08-20 148
49 [서비스산업 노동과정과 실태 14] 콜센터 상담원 노동과정과 실태 admin 2017-08-20 146
48 CRM 솔루션 기능 및 개요 admin 2017-08-20 152
47 PDS 오토콜 솔루션 기능 및 정의 admin 2017-08-20 149
46 아웃소싱 컨택센터 적용사례 file admin 2017-08-20 144
45 머신러닝, 챗봇, 인공지능(AI) - 마이크로소프트의 핫 키워드 심층해석 admin 2017-08-20 144
44 콜센터의 딥러닝 솔루션 적용 사례, 인공지능 클라우드 마인즈랩 admin 2017-08-20 152
43 우수 콜센터 IBK기업은행 한화생명 KT 신한카드 신한은행 삼성생명 삼성카드 삼성화재 admin 2017-08-20 146
42 콜센터란 무엇인가? 기업 개인 병원 등을 비교하여 필요성 효용성 인식 admin 2017-08-20 157
41 미국311콜센터 벤치마킹 결과보고서 file admin 2017-08-19 139
40 병원콜센터의 성공적인 운영방법과 데이터 관리방법 admin 2017-08-19 150
39 병원콜센터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admin 2017-08-19 141
38 개선된 컨택센터 및 IVR 기능, 장소 제약 없는(사무실, 재택, 외근 중) 업무 지원 admin 2017-08-19 160
37 기업용 전화 PBX IPPBX 는 집 사무실 관리실 회사 본사 지사 보험 은행 쉽게 사용가능 admin 2017-08-19 140
36 PBX (private branch exchange) ; 사설교환기 admin 2017-08-19 145
35 KT vs. LGU+, "우리가 더 낫다"..'클라우드 콜센터' 경쟁 admin 2017-08-19 155
34 인터넷 사설교환망(IPPBX) 싸게 구축해보시죠 admin 2017-08-19 147
33 ♣ PBX(Private Branch eXchange) ♣ IVR(Interactive Voice Response) ♣ CTI admin 2017-08-19 148
32 콜센터 IPCC(Internet Protocol Contact Center) 설명 admin 2017-08-17 172
31 인바운드 콜센터란 ? Screen Pop-up (팝업) System IVR CRM admin 2017-08-17 165
30 아웃바운드 콜센터란 ? admin 2017-08-17 176
29 PC 에서 팩스 송수신 전송 장당 10원 ~ 20원, 수신 무료 , 070가입 050가입 admin 2017-08-15 171
28 컴퓨터로 팩스보내기 받기 admin 2017-08-15 180
27 PC 노트북 컴퓨터로 팩스 보내기 받기 방법 FAX 070 050 번호 사용 간편 업무용 개인용 file admin 2017-08-15 329
26 CTI IPCC IPPBX 기능 admin 2017-08-15 178
25 컨택센터 (IPCC) : 컴포넌트 & 플러그인 (Component & Plugin) admin 2017-08-15 169
24 CTI 부가서비스 : IVR (ARS) admin 2017-08-15 171
23 ARS(전화자동응답시스템)서비스 개선 방안 연구 file admin 2017-08-13 177
22 전화 업무가 많은 기업을 위한 All in one 서비스 안내 admin 2017-08-13 169
21 Auto Call 시스템 admin 2017-08-13 175
20 콜센터 시스템 실제 기능 admin 2017-08-13 178
19 콜 센터에서의 IVR 연결 방식에 따른 고객 서비스 향상에 관한 연구 file admin 2017-08-13 170
18 IPPBX diagram file admin 2017-08-05 184
17 IPPBX 자체 보유 중인 회사 개인 등 요금절약 최대한 품질좋은 회선 연동 국내 유선 무선 admin 2017-08-05 189
16 Brand New Sealed FreePBX Calling Features Business Features admin 2017-08-05 189
15 IPPBX 보안서약서 file admin 2017-08-05 188
14 IPPBX 도입효과 요금절감 편리성 file admin 2017-08-05 188
13 IPPBX 기초설명 admin 2017-08-05 190
12 IPPBX 의 장점 admin 2017-08-05 187
11 IPPBX 여러가지 기능 설명 정리 file admin 2017-08-05 188
10 IPPBX 070 050 대표번호 콜센터 여행사 주차 쇼핑몰,회사 택배 배달 식당 중 소기업등 file admin 2017-08-01 369
9 050 관심집중 안심번호서비스 평생번호서비스 admin 2017-08-01 209
8 050 평생번호 안심번호 10명이상 단체 가입시 기본료 면제 admin 2017-08-01 208
7 050 평생번호 개인번호 유의사항 admin 2017-08-01 200
6 050은 개인정보 보호 등의 이유로 이용중인 전화 번호를 노출하고 싶지 않을 때 admin 2017-08-01 217
5 0505 개인번호 서비스안내 및 이용혜택 admin 2017-07-30 208
4 050 안심 번호로 개인정보 지킨다 admin 2017-07-30 217
3 050 평생번호 팩스번호 안심번호 admin 2017-07-30 213
2 050 안심번호 평생번호 개인 기업 회사 제공 admin 2017-07-30 209
1 050 안심번호란 무엇인가? admin 2017-07-30 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