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번호 가입

온누리070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acrobits softphone
     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친추
     카카오톡 채팅 상담 카카오톡 채팅 상담카톡
    
     라인상담
     라인으로 공유

     페북공유

   ◎위챗 : speedseoul


  
     PAYPAL
     
     PRICE
     

pixel.gif

    before pay call 0088 from app




구 분제공 기능기능 정의
IP-PBX
(교환기능)
IP Telephony 기능착/발신, 내선기능, 착신전환, 호전달, 호대기, 당겨받기, 3자통화 등
ACD(자동 콜분배 기능)
  • 그룹별 자동 호 분배 기능(Auto Call Distribution)
  • VIP 라우팅
  • Call DB 라우팅 (DB기반 지능형 콜 라우팅 기능)
IVR
(ARS)
ARS 기능다단계 ARS 음원 송출 기능
Call Back 기능부재중 통화, 고객 자발적 콜백 등에 대한 콜백 관리 기능
컬러링 기능통화연결음 제공(관리 기능 제공)
일정관리고객사 업무 일정에 따른 자동 ARS 송출/자동착신전환 등(일/주/월/년 단위)
DB 연동 기능고객 DB와 연동하여 고객정보 입력 및 저장
녹취
(통화녹음)
녹취통화내역 실시간 녹취 및 저장(전수/선택적 녹취)
녹취 관리기능
  • Web기반 녹취 Play/다운로드/삭제 기능 제공
  • 녹취 검색 기능(기간/상담원/고객전화번호/통화상태 별 option 검색 기능)
  • 녹취 백업 기능(실시간 FTP 전송, 압축 다운로드 기능 등 제공)
CRM연동고객시스템 연동
  • 기존 고객 내부 ERP/CRM Application 연동 서비스(Web/CS방식)
  • - 고객 CID 연동(전송), 전화 걸기, 전화 끊기, 돌려주기, 당겨받기 기능 제공
Admin(관리자)
Application
캠페인 관리캠페인 생성/변경/삭제 기능
DB자동분배 기능캠페인별 DB Upload 및 상담원 자동분배/재분배 기능
콜백 관리 기능콜백 고객 상담원 자동분배 기능
조직관리 기능상담원 정보 관리, 부서관리 등 개인/그룹 정보 생성/변경/삭제 기능
통계관리
  • 총통화통계. 상담원별/부서(그룹)별 통화 통계 및 다운로드 기능
  • 업무실적에 따른 부서별/상담원별 업무통계 Customizing 제공
상담원 상태 제어
  • 관리자에 의한 상담원 상태 강제 변경 기능
  • 유연한 후처리 방법 제어 등
모니터링 기능
  • 상담원 통화/휴식 등 업무 상태 등 상담원 관리 기능
  • 그룹별 대기자수 모니터링(전광판 출력 기능 제공)
상담이력관리 기능고객통화이력/예약고객/상담이력 등 검색 및 관리 기능
상담원
Application
상담/고객정보 관리고객정보 검색/입력 및 저장/변경/녹취파일 청취 기능
스크린 pop-up고객 DB를 조회하여 고객정보 자동 스크린 pop-up 및 상담관리 기능
콜백 기능관리자가 분배한 콜백 리스트 조회 및 상담 관리 기능
통계관리상담원별 업무실적 통계 검색 및 조회 기능
상담 스크립트상담 스크립트 안내 기능
호제어 기능
  • 전화받기, 돌려주기, 끊기 기능 제공
  • 상담원 상태 (업무/휴식 등 상태 제어 기능)
Outbound 캠페인관리자가 배분한 캠페인 업무별 선택 및 상담관리 기능
조회 수 :
22282
등록일 :
2017.08.20
09:47:26 (*.160.88.18)
엮인글 :
http://webs.co.kr/index.php?document_srl=3310819&act=trackback&key=531
게시글 주소 :
http://webs.co.kr/index.php?document_srl=3310819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sort
88 IPPBX 070 ,전국 대표번호 콜센터 여행사 부동산 쇼핑몰,회사 택배 배달 식당 중 소기업등 다회선 개통 SMS 가능 file admin 2017-08-01 70407
87 콜센터 상담원의 고충과 통화 끊을 권리 admin 2017-08-23 64899
86 콜센터란 무엇인가? 기업 개인 병원 등을 비교하여 필요성 효용성 인식 admin 2017-08-20 40927
85 Difference between a Call Center and Customer Service admin 2017-08-24 39190
84 영리목적 문자 SMS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법규내용) admin 2017-08-26 31412
83 오토콜 오토다이얼러 프로그램 텔레마켓 티엠 TM 서비스 file admin 2017-09-01 29351
82 KT 비즈메카 콜센터 서비스 구성도 및 기능 file admin 2017-08-24 29232
81 흥국 생명 콜센터 ARS 구성도 매뉴 1588-2288 file admin 2017-08-24 29102
80 회사 ARS IVR 기본 시나리오 음성 file admin 2017-08-22 28875
79 회사 사무실에 자동 응답 업무 안내 시스템 내부 담당자별 내선번호 전화 자동 연결 admin 2017-08-30 28533
78 휴대폰으로 KT 문자 고객센터 114 이용안내 매뉴 admin 2017-08-24 28309
77 국세청 126 콜센터 ARS 매뉴 file admin 2017-08-24 27499
76 정부 조달 콜센터 ARS 1588-0800 음성 매뉴 file admin 2017-08-24 27293
75 교보생명 콜센터 1588-1001 ARS 매뉴 file admin 2017-08-24 27166
74 [서비스산업 노동과정과 실태 14] 콜센터 상담원 노동과정과 실태 admin 2017-08-20 26858
73 수협 텔레뱅킹 ARS 구성도 및 음성 매뉴 1588-1515 1644-1515 file admin 2017-08-24 26762
72 Tplus ARS 매뉴 구성도 1877-9114 file admin 2017-08-24 26748
71 ARS IVR 건강보험 관리공단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6067
70 080 수신거부 서비스 Freepbx 콜센터 ippbx admin 2017-08-26 25982
69 070 번호 050 번호연동 통신사 유선전화 무선전화 발신 회선 연동 필요하신분 연락 admin 2017-09-14 25662
68 ARS IVR 여객터미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5474
67 전남 대학교 병원 ARS 1899-0000 음성 매뉴 file admin 2017-08-24 25378
66 웹사이트 발주자관리자를 위한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 file admin 2017-08-20 25169
65 ARS IVR 우유 대리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5066
64 소형 업무용 콜센타 구축 및 필요 기능 admin 2017-08-22 24875
63 ARS IVR 프렌차이즈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4782
62 삼성전자 콜센타 고객센터 고도화 내용 IPCC file admin 2017-08-23 24736
61 우수 콜센터 IBK기업은행 한화생명 KT 신한카드 신한은행 삼성생명 삼성카드 삼성화재 admin 2017-08-20 24617
60 PC 노트북 컴퓨터로 팩스 보내기 받기 방법 FAX 070 050 번호 사용 간편 업무용 개인용 file admin 2017-08-15 24534
59 IPPBX 여러가지 기능 설명 정리 file admin 2017-08-05 24350
58 머신러닝, 챗봇, 인공지능(AI) - 마이크로소프트의 핫 키워드 심층해석 admin 2017-08-20 24239
57 LG U+ 콜센터 IPCC CLOUD file admin 2017-08-23 24221
56 ARS IVR 공연안내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4201
55 SNS 콜센터 admin 2017-08-20 24113
54 ARS IVR 호텔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3952
53 CTI 콜센터 구축문의 참조 admin 2017-08-20 23932
52 PDS 오토콜 솔루션 기능 및 정의 admin 2017-08-20 23657
51 IPPBX 도입효과 요금절감 편리성 file admin 2017-08-05 23517
50 ARS IVR 쇼핑몰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3152
49 콜센터의 딥러닝 솔루션 적용 사례, 인공지능 클라우드 마인즈랩 admin 2017-08-20 23077
48 PBX (private branch exchange) ; 사설교환기 admin 2017-08-19 22971
47 자동응답시스템 [Automatic Response System] 응답내용 업무적용 고려사항 admin 2017-08-22 22850
46 아웃바운드 콜센터란 ? admin 2017-08-17 22732
45 취업정보 ARS 안내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 file admin 2017-08-22 22722
44 컴퓨터로 팩스보내기 받기 admin 2017-08-15 22692
43 050 안심 번호로 개인정보 지킨다 admin 2017-07-30 22519
42 콜센터 구축 관련 고려 사항 admin 2017-08-20 22403
41 0505 개인번호 서비스안내 및 이용혜택 admin 2017-07-30 22353
40 인터넷 사설교환망(IPPBX) 싸게 구축해보시죠 admin 2017-08-19 22287
»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콜센타 IPCC 주요 기능 과 설명 admin 2017-08-20 22282
38 콜센터 구축 문의 컨설팅 참조 admin 2017-08-20 22258
37 "고객님~" 건보공단 '모두 외주'...심평원 '모두 정규직' 기관 감정 노동자 형황 file admin 2017-08-20 22089
36 콜센터 구축시 고려해야 하는 사항들 admin 2017-08-20 22072
35 콜센터 아웃소싱 주요 기능 ASP admin 2017-08-20 22013
34 한국콜센터 경영 아카데미 admin 2017-08-20 21973
33 050 안심번호란 무엇인가? admin 2017-07-30 21961
32 기업용 전화 PBX IPPBX 는 집 사무실 관리실 회사 본사 지사 보험 은행 쉽게 사용가능 admin 2017-08-19 21939
31 PC 에서 팩스 송수신 전송 장당 10원 ~ 20원, 수신 무료 , 070가입 050가입 admin 2017-08-15 21926
30 CRM 솔루션 기능 및 개요 admin 2017-08-20 21888
29 050 평생번호 팩스번호 안심번호 admin 2017-07-30 21854
28 아웃소싱 컨택센터 적용사례 file admin 2017-08-20 21793
27 컨택센터 (IPCC) : 컴포넌트 & 플러그인 (Component & Plugin) admin 2017-08-15 21789
26 IPPBX 자체 보유 중인 회사 개인 등 요금절약 최대한 품질좋은 회선 연동 국내 유선 무선 admin 2017-08-05 21705
25 050 평생번호 안심번호 10명이상 단체 가입시 기본료 면제 admin 2017-08-01 21645
24 ♣ PBX(Private Branch eXchange) ♣ IVR(Interactive Voice Response) ♣ CTI admin 2017-08-19 21603
23 050 안심번호 평생번호 개인 기업 회사 제공 admin 2017-07-30 21553
22 050은 개인정보 보호 등의 이유로 이용중인 전화 번호를 노출하고 싶지 않을 때 admin 2017-08-01 21368
21 050 평생번호 개인번호 유의사항 admin 2017-08-01 21362
20 IPPBX 보안서약서 file admin 2017-08-05 21346
19 IPPBX diagram file admin 2017-08-05 21300
18 CTI IPCC IPPBX 기능 admin 2017-08-15 21274
17 콜센터 시스템 실제 기능 admin 2017-08-13 21165
16 IPPBX 기초설명 admin 2017-08-05 21127
15 병원콜센터의 성공적인 운영방법과 데이터 관리방법 admin 2017-08-19 21101
14 미국311콜센터 벤치마킹 결과보고서 file admin 2017-08-19 21027
13 콜센터 IPCC(Internet Protocol Contact Center) 설명 admin 2017-08-17 20948
12 ARS(전화자동응답시스템)서비스 개선 방안 연구 file admin 2017-08-13 20798
11 병원콜센터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admin 2017-08-19 20720
10 KT vs. LGU+, "우리가 더 낫다"..'클라우드 콜센터' 경쟁 admin 2017-08-19 20672
9 CTI 부가서비스 : IVR (ARS) admin 2017-08-15 20627
8 인바운드 콜센터란 ? Screen Pop-up (팝업) System IVR CRM admin 2017-08-17 20605
7 Brand New Sealed FreePBX Calling Features Business Features admin 2017-08-05 20532
6 개선된 컨택센터 및 IVR 기능, 장소 제약 없는(사무실, 재택, 외근 중) 업무 지원 admin 2017-08-19 20483
5 Auto Call 시스템 admin 2017-08-13 20439
4 콜 센터에서의 IVR 연결 방식에 따른 고객 서비스 향상에 관한 연구 file admin 2017-08-13 20416
3 전화 업무가 많은 기업을 위한 All in one 서비스 안내 admin 2017-08-13 20398
2 050 관심집중 안심번호서비스 평생번호서비스 admin 2017-08-01 20096
1 IPPBX 의 장점 admin 2017-08-05 199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