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공급

오늘:
1,358
어제:
1,729
전체:
2,988,050

고객센타 : 070-7752-2000
팩스 : 070-7752-2001
휴대폰 : 010-9513-0019
email : voipkorea@yahoo.co.kr

국민은행
(주)제이에스솔루션
047101-04-155519

Flag Counter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sort
88 IPPBX 070 050 대표번호 콜센터 여행사 주차 쇼핑몰,회사 택배 배달 식당 중 소기업등 file admin 2017-08-01 1216
87 PC 노트북 컴퓨터로 팩스 보내기 받기 방법 FAX 070 050 번호 사용 간편 업무용 개인용 file admin 2017-08-15 1154
86 050 안심번호 평생번호 개인 기업 회사 제공 admin 2017-07-30 746
85 050은 개인정보 보호 등의 이유로 이용중인 전화 번호를 노출하고 싶지 않을 때 admin 2017-08-01 743
84 0505 개인번호 서비스안내 및 이용혜택 admin 2017-07-30 739
83 050 평생번호 안심번호 10명이상 단체 가입시 기본료 면제 admin 2017-08-01 734
82 050 관심집중 안심번호서비스 평생번호서비스 admin 2017-08-01 732
81 050 안심 번호로 개인정보 지킨다 admin 2017-07-30 726
80 050 평생번호 팩스번호 안심번호 admin 2017-07-30 724
79 050 안심번호란 무엇인가? admin 2017-07-30 724
78 050 평생번호 개인번호 유의사항 admin 2017-08-01 719
77 컴퓨터로 팩스보내기 받기 admin 2017-08-15 691
76 IPPBX diagram file admin 2017-08-05 684
75 IPPBX 의 장점 admin 2017-08-05 680
74 Brand New Sealed FreePBX Calling Features Business Features admin 2017-08-05 679
73 Difference between a Call Center and Customer Service admin 2017-08-24 676
72 IPPBX 기초설명 admin 2017-08-05 670
71 콜센터 시스템 실제 기능 admin 2017-08-13 668
70 IPPBX 자체 보유 중인 회사 개인 등 요금절약 최대한 품질좋은 회선 연동 국내 유선 무선 admin 2017-08-05 666
69 IPPBX 여러가지 기능 설명 정리 file admin 2017-08-05 659
68 콜 센터에서의 IVR 연결 방식에 따른 고객 서비스 향상에 관한 연구 file admin 2017-08-13 658
67 CTI 부가서비스 : IVR (ARS) admin 2017-08-15 655
66 아웃바운드 콜센터란 ? admin 2017-08-17 654
65 콜센터 IPCC(Internet Protocol Contact Center) 설명 admin 2017-08-17 651
64 IPPBX 보안서약서 file admin 2017-08-05 651
63 전화 업무가 많은 기업을 위한 All in one 서비스 안내 admin 2017-08-13 650
62 병원콜센터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admin 2017-08-19 649
61 PC 에서 팩스 송수신 전송 장당 10원 ~ 20원, 수신 무료 , 070가입 050가입 admin 2017-08-15 649
60 IPPBX 도입효과 요금절감 편리성 file admin 2017-08-05 649
59 인바운드 콜센터란 ? Screen Pop-up (팝업) System IVR CRM admin 2017-08-17 648
58 CTI IPCC IPPBX 기능 admin 2017-08-15 647
57 컨택센터 (IPCC) : 컴포넌트 & 플러그인 (Component & Plugin) admin 2017-08-15 646
56 CRM 솔루션 기능 및 개요 admin 2017-08-20 644
55 PDS 오토콜 솔루션 기능 및 정의 admin 2017-08-20 643
54 콜센터란 무엇인가? 기업 개인 병원 등을 비교하여 필요성 효용성 인식 admin 2017-08-20 641
53 ARS(전화자동응답시스템)서비스 개선 방안 연구 file admin 2017-08-13 639
52 인터넷 사설교환망(IPPBX) 싸게 구축해보시죠 admin 2017-08-19 636
51 Auto Call 시스템 admin 2017-08-13 635
50 [서비스산업 노동과정과 실태 14] 콜센터 상담원 노동과정과 실태 admin 2017-08-20 633
49 우수 콜센터 IBK기업은행 한화생명 KT 신한카드 신한은행 삼성생명 삼성카드 삼성화재 admin 2017-08-20 633
48 KT 비즈메카 콜센터 서비스 구성도 및 기능 file admin 2017-08-24 628
47 콜센터의 딥러닝 솔루션 적용 사례, 인공지능 클라우드 마인즈랩 admin 2017-08-20 623
46 기업용 전화 PBX IPPBX 는 집 사무실 관리실 회사 본사 지사 보험 은행 쉽게 사용가능 admin 2017-08-19 620
45 LG U+ 콜센터 IPCC CLOUD file admin 2017-08-23 619
44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콜센타 IPCC 주요 기능 과 설명 admin 2017-08-20 619
43 ARS IVR 쇼핑몰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619
42 삼성전자 콜센타 고객센터 고도화 내용 IPCC file admin 2017-08-23 618
41 개선된 컨택센터 및 IVR 기능, 장소 제약 없는(사무실, 재택, 외근 중) 업무 지원 admin 2017-08-19 617
40 오토콜 오토다이얼러 프로그램 텔레마켓 티엠 TM 서비스 file admin 2017-09-01 616
39 "고객님~" 건보공단 '모두 외주'...심평원 '모두 정규직' 기관 감정 노동자 형황 file admin 2017-08-20 616
38 콜센터 아웃소싱 주요 기능 ASP admin 2017-08-20 615
37 미국311콜센터 벤치마킹 결과보고서 file admin 2017-08-19 614
36 콜센터 상담원의 고충과 통화 끊을 권리 admin 2017-08-23 613
35 콜센터 구축 문의 컨설팅 참조 admin 2017-08-20 612
34 병원콜센터의 성공적인 운영방법과 데이터 관리방법 admin 2017-08-19 612
33 080 수신거부 서비스 Freepbx 콜센터 ippbx admin 2017-08-26 612
32 한국콜센터 경영 아카데미 admin 2017-08-20 609
31 ♣ PBX(Private Branch eXchange) ♣ IVR(Interactive Voice Response) ♣ CTI admin 2017-08-19 609
30 ARS IVR 우유 대리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609
29 콜센터 구축 관련 고려 사항 admin 2017-08-20 608
28 전남 대학교 병원 ARS 1899-0000 음성 매뉴 file admin 2017-08-24 607
27 Tplus ARS 매뉴 구성도 1877-9114 file admin 2017-08-24 606
26 SNS 콜센터 admin 2017-08-20 606
25 웹사이트 발주자관리자를 위한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 file admin 2017-08-20 606
24 머신러닝, 챗봇, 인공지능(AI) - 마이크로소프트의 핫 키워드 심층해석 admin 2017-08-20 606
23 회사 ARS IVR 기본 시나리오 음성 file admin 2017-08-22 604
22 CTI 콜센터 구축문의 참조 admin 2017-08-20 602
21 KT vs. LGU+, "우리가 더 낫다"..'클라우드 콜센터' 경쟁 admin 2017-08-19 602
20 정부 조달 콜센터 ARS 1588-0800 음성 매뉴 file admin 2017-08-24 601
19 아웃소싱 컨택센터 적용사례 file admin 2017-08-20 601
18 취업정보 ARS 안내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 file admin 2017-08-22 600
17 ARS IVR 프렌차이즈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600
16 ARS IVR 호텔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600
15 소형 업무용 콜센타 구축 및 필요 기능 admin 2017-08-22 599
14 ARS IVR 공연안내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599
13 회사 사무실에 자동 응답 업무 안내 시스템 내부 담당자별 내선번호 전화 자동 연결 admin 2017-08-30 598
12 교보생명 콜센터 1588-1001 ARS 매뉴 file admin 2017-08-24 598
11 수협 텔레뱅킹 ARS 구성도 및 음성 매뉴 1588-1515 1644-1515 file admin 2017-08-24 598
10 ARS IVR 건강보험 관리공단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597
9 PBX (private branch exchange) ; 사설교환기 admin 2017-08-19 597
8 흥국 생명 콜센터 ARS 구성도 매뉴 1588-2288 file admin 2017-08-24 596
7 영리목적 문자 SMS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법규내용) admin 2017-08-26 595
6 휴대폰으로 KT 문자 고객센터 114 이용안내 매뉴 admin 2017-08-24 595
5 콜센터 구축시 고려해야 하는 사항들 admin 2017-08-20 595
4 ARS IVR 여객터미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593
3 국세청 126 콜센터 ARS 매뉴 file admin 2017-08-24 590
2 자동응답시스템 [Automatic Response System] 응답내용 업무적용 고려사항 admin 2017-08-22 587
1 070 번호 050 번호연동 통신사 유선전화 무선전화 발신 회선 연동 필요하신분 연락 admin 2017-09-14 5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