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번호 가입

온누리070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acrobits softphone
     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친추
     카카오톡 채팅 상담 카카오톡 채팅 상담카톡
    
     라인상담
     라인으로 공유

     페북공유

   ◎위챗 : speedseoul


  
     PAYPAL
     
     PRICE
     

pixel.gif

    before pay call 0088 from app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sort 추천 수 날짜
88 IPPBX 070 ,전국 대표번호 콜센터 여행사 부동산 쇼핑몰,회사 택배 배달 식당 중 소기업등 다회선 개통 SMS 가능 file admin 59701   2017-08-01
 
87 Difference between a Call Center and Customer Service admin 26621   2017-08-24
 
86 영리목적 문자 SMS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법규내용) admin 19421   2017-08-26
 
85 [서비스산업 노동과정과 실태 14] 콜센터 상담원 노동과정과 실태 admin 17902   2017-08-20
 
84 회사 ARS IVR 기본 시나리오 음성 file admin 17796   2017-08-22
 
83 오토콜 오토다이얼러 프로그램 텔레마켓 티엠 TM 서비스 file admin 17603   2017-09-01
 
82 IPPBX 여러가지 기능 설명 정리 file admin 17459   2017-08-05
 
81 PC 노트북 컴퓨터로 팩스 보내기 받기 방법 FAX 070 050 번호 사용 간편 업무용 개인용 file admin 17262   2017-08-15
 
80 흥국 생명 콜센터 ARS 구성도 매뉴 1588-2288 file admin 17114   2017-08-24
 
79 KT 비즈메카 콜센터 서비스 구성도 및 기능 file admin 16759   2017-08-24
 
78 IPPBX 도입효과 요금절감 편리성 file admin 16542   2017-08-05
 
77 웹사이트 발주자관리자를 위한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 file admin 16481   2017-08-20
 
76 회사 사무실에 자동 응답 업무 안내 시스템 내부 담당자별 내선번호 전화 자동 연결 admin 16362   2017-08-30
 
75 휴대폰으로 KT 문자 고객센터 114 이용안내 매뉴 admin 16215   2017-08-24
 
74 콜센터란 무엇인가? 기업 개인 병원 등을 비교하여 필요성 효용성 인식 admin 15891   2017-08-20
 
73 050 안심 번호로 개인정보 지킨다 admin 15790   2017-07-30
 
72 ARS IVR 우유 대리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15786   2017-08-22
 
71 PBX (private branch exchange) ; 사설교환기 admin 15668   2017-08-19
 
70 0505 개인번호 서비스안내 및 이용혜택 admin 15553   2017-07-30
 
69 컴퓨터로 팩스보내기 받기 admin 15332   2017-08-15
 
68 소형 업무용 콜센타 구축 및 필요 기능 admin 15244   2017-08-22
 
67 050 안심번호란 무엇인가? admin 15229   2017-07-30
 
66 머신러닝, 챗봇, 인공지능(AI) - 마이크로소프트의 핫 키워드 심층해석 admin 15200   2017-08-20
 
65 050 평생번호 팩스번호 안심번호 admin 15082   2017-07-30
 
64 PDS 오토콜 솔루션 기능 및 정의 admin 15081   2017-08-20
 
63 국세청 126 콜센터 ARS 매뉴 file admin 14954   2017-08-24
 
62 050 안심번호 평생번호 개인 기업 회사 제공 admin 14920   2017-07-30
 
61 정부 조달 콜센터 ARS 1588-0800 음성 매뉴 file admin 14914   2017-08-24
 
60 삼성전자 콜센타 고객센터 고도화 내용 IPCC file admin 14912   2017-08-23
 
59 ARS IVR 프렌차이즈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14813   2017-08-22
 
58 IPPBX 자체 보유 중인 회사 개인 등 요금절약 최대한 품질좋은 회선 연동 국내 유선 무선 admin 14795   2017-08-05
 
57 교보생명 콜센터 1588-1001 ARS 매뉴 file admin 14787   2017-08-24
 
56 050 평생번호 안심번호 10명이상 단체 가입시 기본료 면제 admin 14784   2017-08-01
 
55 수협 텔레뱅킹 ARS 구성도 및 음성 매뉴 1588-1515 1644-1515 file admin 14777   2017-08-24
 
54 인터넷 사설교환망(IPPBX) 싸게 구축해보시죠 admin 14765   2017-08-19
 
53 아웃바운드 콜센터란 ? admin 14638   2017-08-17
 
52 050은 개인정보 보호 등의 이유로 이용중인 전화 번호를 노출하고 싶지 않을 때 admin 14635   2017-08-01
 
51 050 평생번호 개인번호 유의사항 admin 14614   2017-08-01
 
50 기업용 전화 PBX IPPBX 는 집 사무실 관리실 회사 본사 지사 보험 은행 쉽게 사용가능 admin 14586   2017-08-19
 
49 Tplus ARS 매뉴 구성도 1877-9114 file admin 14577   2017-08-24
 
48 컨택센터 (IPCC) : 컴포넌트 & 플러그인 (Component & Plugin) admin 14559   2017-08-15
 
47 콜센터의 딥러닝 솔루션 적용 사례, 인공지능 클라우드 마인즈랩 admin 14542   2017-08-20
 
46 PC 에서 팩스 송수신 전송 장당 10원 ~ 20원, 수신 무료 , 070가입 050가입 admin 14527   2017-08-15
 
45 ARS IVR 공연안내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14510   2017-08-22
 
44 ARS IVR 호텔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14472   2017-08-22
 
43 우수 콜센터 IBK기업은행 한화생명 KT 신한카드 신한은행 삼성생명 삼성카드 삼성화재 admin 14449   2017-08-20
 
42 전남 대학교 병원 ARS 1899-0000 음성 매뉴 file admin 14439   2017-08-24
 
41 ♣ PBX(Private Branch eXchange) ♣ IVR(Interactive Voice Response) ♣ CTI admin 14404   2017-08-19
 
40 ARS IVR 건강보험 관리공단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14384   2017-08-22
 
39 IPPBX 보안서약서 file admin 14376   2017-08-05
 
38 SNS 콜센터 admin 14336   2017-08-20
 
37 IPPBX diagram file admin 14325   2017-08-05
 
36 콜센터 시스템 실제 기능 admin 14274   2017-08-13
 
35 LG U+ 콜센터 IPCC CLOUD file admin 14269   2017-08-23
 
34 ARS IVR 여객터미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14215   2017-08-22
 
33 IPPBX 기초설명 admin 14171   2017-08-05
 
32 CTI IPCC IPPBX 기능 admin 14061   2017-08-15
 
31 ARS IVR 쇼핑몰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13795   2017-08-22
 
30 ARS(전화자동응답시스템)서비스 개선 방안 연구 file admin 13665   2017-08-13
 
29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콜센타 IPCC 주요 기능 과 설명 admin 13623   2017-08-20
 
28 Brand New Sealed FreePBX Calling Features Business Features admin 13531   2017-08-05
 
27 콜센터 아웃소싱 주요 기능 ASP admin 13521   2017-08-20
 
26 CTI 부가서비스 : IVR (ARS) admin 13472   2017-08-15
 
25 콜센터 IPCC(Internet Protocol Contact Center) 설명 admin 13466   2017-08-17
 
24 전화 업무가 많은 기업을 위한 All in one 서비스 안내 admin 13393   2017-08-13
 
23 병원콜센터의 성공적인 운영방법과 데이터 관리방법 admin 13388   2017-08-19
 
22 "고객님~" 건보공단 '모두 외주'...심평원 '모두 정규직' 기관 감정 노동자 형황 file admin 13383   2017-08-20
 
21 CTI 콜센터 구축문의 참조 admin 13365   2017-08-20
 
20 미국311콜센터 벤치마킹 결과보고서 file admin 13345   2017-08-19
 
19 인바운드 콜센터란 ? Screen Pop-up (팝업) System IVR CRM admin 13340   2017-08-17
 
18 080 수신거부 서비스 Freepbx 콜센터 ippbx admin 13307   2017-08-26
 
17 050 관심집중 안심번호서비스 평생번호서비스 admin 13305   2017-08-01
 
16 Auto Call 시스템 admin 13300   2017-08-13
 
15 070 번호 050 번호연동 통신사 유선전화 무선전화 발신 회선 연동 필요하신분 연락 admin 13298   2017-09-14
 
14 콜센터 상담원의 고충과 통화 끊을 권리 admin 13292   2017-08-23
 
13 CRM 솔루션 기능 및 개요 admin 13269   2017-08-20
 
12 콜 센터에서의 IVR 연결 방식에 따른 고객 서비스 향상에 관한 연구 file admin 13255   2017-08-13
 
11 콜센터 구축시 고려해야 하는 사항들 admin 13222   2017-08-20
 
10 KT vs. LGU+, "우리가 더 낫다"..'클라우드 콜센터' 경쟁 admin 13217   2017-08-19
 
9 자동응답시스템 [Automatic Response System] 응답내용 업무적용 고려사항 admin 13207   2017-08-22
 
8 한국콜센터 경영 아카데미 admin 13199   2017-08-20
 
7 취업정보 ARS 안내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 file admin 13164   2017-08-22
 
6 병원콜센터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admin 13160   2017-08-19
 
5 IPPBX 의 장점 admin 13134   2017-08-05
 
4 콜센터 구축 관련 고려 사항 admin 13123   2017-08-20
 
3 개선된 컨택센터 및 IVR 기능, 장소 제약 없는(사무실, 재택, 외근 중) 업무 지원 admin 13057   2017-08-19
 
2 콜센터 구축 문의 컨설팅 참조 admin 13027   2017-08-20
 
1 아웃소싱 컨택센터 적용사례 file admin 12981   2017-0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