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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점 방문을 통한 통화내역열람 안내/신청

  • 통화내역 열람은 올레플라자 방문 시 최근 6개월(이번달 포함 총 7개월)까지 열람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My 올레 > 사용내역 > 통화내역조회)를 통해서는 이번달 포함 최근 3개월까지 열람할 수 있습니다.
  • 특정번호에 대한 통화열람은 불가능하며, 해당 기간에 이루어진 모든 발신번호에 대해 확인됩니다.

통화내역 제공 업무

통화내역 제공 업무
업무 구분 내용 열람방법 비고
통화내역열람 부과요금 및 발신번호 확인 목적
발신번호 모두 표시
[010-1234-1234]
해당 서류 구비 후 본인 또는 대리인 직접 지점 방문 최근 6개월까지 제공
요금확인용
통화내용
부과요금 및 발신번호 확인 목적
발신번호 일부 "*" 표시
[01*-123*-1***]
해당 서류 구비 후 본인 또는 대리인 직접 지점 방문 직접 내방이 어려운 고객의 편의 제공 및 발신 번호 유출로 인한 개인정보 침해 우려가 있는 경우 적용
팩스/우편으로 고객센터에 요청 시 본인 확인 후 제공
부과요금 및 발신번호 확인 목적
발신번호 일부 "*" 표시
[01*-123*-567*]
My 올레 > 사용내역 > 통화내역조회 이용
협박성 SMS 협박 피해 해결 목적 협박 내용이 저장된 핸드폰 지참 후 본인 직접 지점 방문 최근 7일까지 제공

구비서류

지점 방문 시 필요한 서류입니다. 서류는 명의자 본인과 대리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구비서류
구분 구비서류 비고
명의자
방문시
성인(만 20세 이상)개인 본인 신분증(학생증 제외)
  • 본인 핸드폰 지참 (SMS인증번호 확인용)
미성년자
(만 16세이상~만 20세미만)
본인 신분증(학생증 제외)
미성년자
(만 14세이상
~만 16세미만
신분증이
있는 경우
본인 신분증(학생증 제외)
신분증이
없는 경우
  • 개통시 제출하신 서류를 통해 본인 확인
  • 청구주소, 요금제, 요금납부방법
    (은행, 카드사명 등) A4 용지 자필 기재
외국인
  • 외국인등록증
  • ※ 본인만 열람 가능하며 대리인에게는 제공불가
대리인
방문시
성인(만20세 이상)
  • 명의자 인감증명서, (명의자 인감 날인된) 위임장 원본, 대리인 신분증
  • ※ 장기 부재로 SMS 인증이 불가한 경우 명의자의 인감증명서, 명의자 인감도장이 날인된 위임장 원본, 대리인 신분증, 해당 기관장이 발급한 복역/복무/입원
  • 대리인이 배우자인 경우 전화로 본인 의사를 확인할 수 있음
  • 본인핸드폰(SMS 인증번호확인용) 휴대 또는SMS 인증번호 확인
본인(명의자)이 만 14세이상
20세 미만인 경우
  • 위임장(본인 인감 날인) 및 명의자 인감증명서
  • 대리인 신분증
  • ※ 장기 부재로 SMS 인증이 불가한 경우 명의자의 인감증명서, 명의자 인감도장이 날인된 위임장 원본, 대리인 신분증, 해당 기관장이 발급한 복역/복무/입원 확인서
명의자가 미성년자
(만 14세 이상 만 20세 미만)로
인감증명서가 없는 경우
  • 이용요금 확인용(발신번호 일부(*)표시) 통화내역 제공
  • 법정대리인 증명서류 (가족관계등록부 또는 주민등록등본), 법정대리인신분증, 핸드폰 휴대 또는 SMS 인증
    ※ 요청은 법정대리인에 한함
본인(명의자)가 아동
(만 14세 미만)인 경우
  • 법정 대리인 신분증, 법정대리인증명서류(가족관계등록부,주민등록등/초본)
  • 법정대리인이 부모일 경우 부모모두의 동의를 확인하는것이 원칙(전화로 동의 여부 확인)
  • 아동 단독 열람 불가, 법정대리인을통해 열람 가능
  • 부모가 이혼한 후 친권자가 내방하여 통화내역열람 요청시에는 현재 친권자에 대한 동의만 있으면 가능함
  • ※ 친권여부 확인을 위해 명의자의 기본증명서 첨부
  • 친권자가 아닌 부모 및 제3자가 통화내역 열람시 친권자와 통화는 물론, 위의 서류에 친권자의 인감 증명서,인감도장이 날인된 위임장, 대리인신분증을 추가로 받고 처리
명의자 가출 행방불명시
(만 14세 미만)인 경우
  • 가출신고서, 법정대리인 신분증,법정대리인 증명서류 (가족관계등록부, 주민등록등본
  • 법정대리인이 부모일 경우 부모 모두의
    동의를 확인하는 것이 원칙 (전화로 동의여부 확인)
명의자 사망 시
(만 14세이상 만 20세 미만)
  • 사망확인서, 가족증명서류
    (주민등록등본, 가족관계등록부 등)
  • 대리인 신분증
  • ※ 반드시 명의변경 안내
만 14세 이상 20세미만
가출/행방불명시
  • 명의자 동의 없이는 통화내역 제공 불가
명의자 사망 시
(만 14 세미만 아동)
  • 사망확인서, 법정대리인 신분증, 법정대리인
    증명서류(가족관계등록부, 주민등록등본)
  • ※ 반드시 명의변경 안내
법인

대표자

  • 법인인감증명서, 사업자등록증 사본, 대표자 신분증
  • 핸드폰 지참(SMS인증번호확인용)
대리인
  • 대리인 신분증, 사업자등록증 사본, 인인감 증명서, 법인인감 날인된 위임장
개인사업자 대표자
  • 사업자등록증 사본, 대표자 신분증
대리인
  • 사업자등록증 사본, 대표자 인감증명서,
    위임장(대표자 인감도장 날인)원본, 대리인 신분증
공공기관
  • 공문서/결재문서(기관장 직인 날인), 재직증명서, 방문자 신분증
  • ※ 통화내역 제공기간 : 월 단위로 계산 (예 : 1월에 신청할 경우 전년 7월~12월까지 제공가능) 즉, 이번달 포함 7개월까지 제공 가능
  • ※ 구형 운전면허증(2002년 6월 30일 이전발급)은 고객 신분 확인용으로 사용 불가
  • ※ 가족증명서류(주민등록등본, 가족관계증명서 중 택1 (2가지 서류 모두 가족관계확인이 가능해야 함)), 위임장 : 발급일로부터
        3개월
  • ※ 인감증명서 : 발급일로부터 3개월 
조회 수 :
14962
등록일 :
2013.04.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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