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량기업으로서 신뢰성있고 즉시기술상담 및 지원 해드립니다
국내외 회사 개인사업 법인 지원 전문
♠업무상 070 다회선 가입 필요한 고객분 연락주세요.
본인확인 및 사업자등을 확인하고 개통
- 070번호 다량 개통 필요하신 회사 부동산
- 전국 대표번호 음성통화 문자 수신 발신 됩니다.
♠070 전화및 인터넷 전문 업체의 전문가로부터 서비스지원를 받고싶은 업체
기존번호 번호를 콜센타 접속번호로 사용 : 우선 부여된번호로 착신해서 한두달 운용해 보고 번호이동
콜센타 : 모텔,펜션, 학교 , 호텔, 음식점, 꽃배달 ,여행사,주차 ,쇼핑몰,회사, 택배, 배달, 식당 , 병원, 회사 , 중 소기업등
반복 질문 답변, 공지사항, DB정보등을 가져와 콜센타에서 음성으로 안내하여 시간절약 인건비절약 업무효율.
음성인식 응답 확인값 TTS 응답 은행거래내역, 계좌잔고, 전화요금, 통화내역안내등.
♠콜센타서비스 상담 1877-6140 , 070-7752-2000 010-9513-0019 voipkorea@yahoo.co.kr
⊙업무에 꼭 필요한 기능을 미리 알려주세요. 주요기능을 미리 테스트 해보고 가입 결정하세요.
⊙안정성및 통화 퀄리티(콜센타 성능) : 기간 통신망, 인터넷 백본망, 서버 네트워크, 보안 종합기술 필요
⊙SMS MMS 문자 수신 발신 가능 (신분확인 100% 정확한 070가입자)
◎ IP-PBX ( IPCC 콜센터) + 대표번호 2개 + 안심번호 할당 500-1000개 + 070번호 50개+ KT IDC IP+ 서버 = 월15만원
◎ IP-PBX ( IPCC 콜센터) + 대표번호 1개 + 안심번호 할당 0-500개 + 070번호 30개+ KT IDC IP + 서버 = 월10만원
◎ IP-PBX ( IPCC 콜센터) + 대표번호 1개 + 070번호 20개 + KT IDC IP+ 서버 + 콜센터구축 = 월 5 만원
◎ IP-PBX ( IPCC 콜센터) + 대표번호 1개 + 070번호 5개 + 콜센터구축 = 월 1 만원
◎ IP-PBX ( IPCC 콜센터) + 070번호 1개 + 050번호1개 (FAX) = 월 5 천원
◎ 각각 IP-PBX 내선번호 생성 제한없슴 개당 500원/월
◎ 자체 보유 IPPBX 에도 050, 070, 대표번호 연동하여 콜센터 구성가능.
◎ 회사 직원으로서 사무실에 직접 IPPBX를 직접 쉽게 구성하려고 하는분 지원.
◎ 필요시에 해외번호 개통 IPPBX 연결 가능 (해외 현지 고객 상담 가능)
◎ 번호별 SMS MMS 문자 수신 발신 지원 (신분확인 100% 정확한 070가입자)
◐내선용 인터넷 전화기가 없거나 구매를 원치 않은경우
⊙컴퓨터에 VOIP 프로그램설치 사용 통화 지원 (내선간 문자지원)
⊙스마트폰에 MVOIP 앱 설치 사용 통화 지원 (내선간 문자지원)
◐ 상담좌석 내선번호 제한없이 확장 가능
⊙ARS 멘트 제한없이 확장 가능
⊙SMS MMS 문자 수신 발신 가능 (신분확인 100% 정확한 070가입자)
⊙070번호 추가 할당 가능
⊙1588,1877 등 대표 번호 할당 가능
⊙콜센타 IP-PBX 기능 추가
⊙고급 070 전화기 추가 구매 권고 : 국산 저가형 통화음질 비지니스에 부적합
⊙최초 서버 개통 및 작업 비용 소형 5만원 , 중형 10만원
⊙발신 통화 최소 요율로 제공: 통화요금 80% 절약
◐ IPPBX 서버기능
⊙SMS MMS 문자 수신 발신 (신분확인 100% 정확한 070가입자)
⊙IVR 자동응답, 데모 1877-6140
⊙착신번호 설정,
⊙통화녹취,
⊙통화연결음 ,
⊙FAX to Email,
⊙WEB to FAX,
⊙FAX to PC ,
⊙PC to FAX,
⊙TM Callcenter ,
⊙내선번호 할당
⊙프로그램 자동연동 API 지원
⊙CRM
⊙서버운용 : 사내 070,050 번호및 ARS멘트등 기능설정 교육 후 담당자 스스로 개통 작업 가능.
⊙귀찮거나 직접어려운경우 : ARS멘트 생성 메뉴 추가 , 번호설정 개통 지원비용 건당 5000원, 인보이스에 추가청구
@회사 또는 개인등이 필요한 기능 검토 상담 받아보세요.
- 국선번호 : 접속번호 고객센타번호 보유 또는 신규가입 유무
- 내선번호 : 직원수,상담원수 만큼 필요 ( 인터넷전화기, 또는 PC용 VOIP 통화프로그램 , 휴대폰 VOIP 앱사용)
- IPBX 기능 : 당겨받기 돌려주기 녹취 자동응답 착신전환 등
- IVR 멘트 매뉴 : 회사업무에 필요한 멘트와 기능 미리준비
- FAX , 보이스메일 기능 : 필요시 추가
- 기타기능 : 음성인식 TTS 회사데이타 연동 대화형 응답 필요시 구체적으로 요청
- CRM : 고객관리프로그램 연동
♠서비스 안정성 과 고성능 구현 :
KT IDC 서버 이중화 , 백업및 즉시 복구 대기 ,
콜센타전용 고성능 네트워크 장비 이중화 구성
발신 회선 연동 : KT 혜화 구로 IP Direct 연결
착신 회선 연동 : KT 혜화 구로 IP Direct 연결
SoftSwitch : 성능과 안정성 증명된 장비
IPCC : 그로벌 표준 및 가장 많은 개발자와 사용자 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