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번호 가입

온누리070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acrobits softphone
     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친추
     카카오톡 채팅 상담 카카오톡 채팅 상담카톡
    
     라인상담
     라인으로 공유

     페북공유

   ◎위챗 : speedseoul


  
     PAYPAL
     
     PRICE
     

pixel.gif

    before pay call 0088 from app





ip-pbx란.

IP/PBX는 이더넷 또는 패킷 전환 LAN을 사용하여 전화를 연결할 수 있도록 IP 프로토콜을 지원하고, 음성 대화를 IP 패킷으로 보내는 PBX(Private Branch eXchange)입니다. 
하이브리드 IP/PBX는 음성 대화를 패킷으로 보낼 수 있는 IP 프로토콜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기존의 아날로그 및 디지털 회로 전환 TDM(Time Division Multiplex) 전화기도 연결합니다. 
IP/PBX는 전화국이 아니라 개인 사무실에 있는 전화 스위칭 장치입니다.
IP/PBX는 관리자가 인터넷 브라우저나 다른 IP 기반 유틸리티를 사용하여 IP/PBX 서비스를 쉽게 구성할 수 있기 때문에 레거시 PBX에 비해 관리가 용이합니다. 또한 추가적인 배선이나 케이블 또는 배선반을 설치하지 않아도 됩니다. 
IP/PBX의 IP 기반 전화기는 전화기를 뽑아 새 위치에 연결하는 방식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전화기를 이동하기 위해 레거시 PBX 공급업체에 비용이 많이 드는 서비스를 요청하지 않아도 됩니다. 또한 IP/PBX를 보유하고 있는 업체는 회로 전환 네트워크와 패킷 전환 네트워크를 별도로 유지 관리할 필요가 없으므로 추가적인 인프라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ip-pbx적용방안.

 

* 기업 (장비소유주체)
    - Managed IPT : 기업내 IP PBX 직접 운영 관리
    - Hosted IPT : 통신 사업자에게 위탁 운영 관리

* 통신 사업자 (솔루션 제공업체)
    - IP Centrex : Managed IPT , Hosted IPT
    - 음성 VPN, 다양한 어플리케이션 제공

 

업무생산성 향상

 

- 사용자 전화기를 사무실 어느 장소에서나 번호 그대로 사용 가능 (부서이동 및 자리 이동시 용이함)
- 착.발신은 물론 당겨받기, 다자간 통화 모두 가능.
- SIP기반이어서 세계 어디에서나 통화 전환 가능함.
- 그룹웨어, 메신저 등 기업고객의 IT 인프라와 결합하여 다양한 응용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에 음성/팩스/이메일을 통합하여 관리하므     로 업무 신속성 및 연속성이 확보되며, 무선 WiFi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구내 이동성이 보장되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통화가 컴퓨터에 기반을 두고 있기 때문에 개발자가 훨씬 더 용이하게 비즈니스 응용 프로그램과 통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착신호는 자동으로 통화자의 고객 기록을 끄집어낼 수 있기 때문에 고객 서비스가 크게 향상되고 각각의 호출자에게 소비되는 시간이 줄어 들어서 원가가 절감됩니다. 발신호는 Outlook에서 바로 걸 수 있기 때문에 사용자가 전화번호를 타이핑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 사설 전화에서 회의 같은 첨단 전화 시스템 기능을 사용하는 것이 종종 어렵습니다. 소프트웨어 기반 SIP 전화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모든 기능이 사용자 친화적인 Windows GUI에서 용이하게 수행됩니다.
- 규모를 조정 할 수 있으며, 리포트 기능 및 시스템 상태 및 통화를 일목 요연하게 개괄할 수 있습니다.

 

통신비 절감

- 기존 유선전화보다 훨씬 저렴한 인터넷전화 이용으로 통신비를 절감하실 수 있습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므로 국제, 장거리(시외) 전화요금이 유선전화에 비해 훨씬 저렴합니다.

- 동일가입자간 (본.지사)은 내선전화를 무료로 통화하시게 됩니다.
- 무선 WiFi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구내 이동전화 발신통화가 줄어들게 되어 통신비용을 절감하실 수 있습니다.

 

설치구성 및 관리용이

- 사설 전화 시스템보다 설치 및 구성이 훨씬 용이 합니다.
- 웹 기반 구성 인터페이스 때문에 관리가 훨씬 용이합니다.
- 별도의 전화배선이 필요 없이 인터넷만 구축 하면됨.
- 원격에서 유지보수 및 업그래이드가 가능하므로, 운용이 보다 편리합니다. 
- 그리고 전화와 인터넷을 하나의 망에서 제공하므로 운용비용이 절감됩니다.
- VoIP 설정은 착신 및 발신 콜 정보를 사용자 서버의 데이터베이스에 저장하기 때문에 콜 원가 및 트래픽을 더욱 효과적으로  할수  있습니다.

조회 수 :
20942
등록일 :
2017.08.05
10:38:55 (*.160.88.18)
엮인글 :
http://webs.co.kr/index.php?document_srl=3310460&act=trackback&key=f9f
게시글 주소 :
http://webs.co.kr/index.php?document_srl=3310460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88 070 번호 050 번호연동 통신사 유선전화 무선전화 발신 회선 연동 필요하신분 연락 admin 2017-09-14 25464
87 오토콜 오토다이얼러 프로그램 텔레마켓 티엠 TM 서비스 file admin 2017-09-01 29133
86 회사 사무실에 자동 응답 업무 안내 시스템 내부 담당자별 내선번호 전화 자동 연결 admin 2017-08-30 28340
85 영리목적 문자 SMS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법규내용) admin 2017-08-26 31213
84 080 수신거부 서비스 Freepbx 콜센터 ippbx admin 2017-08-26 25789
83 Difference between a Call Center and Customer Service admin 2017-08-24 38929
82 휴대폰으로 KT 문자 고객센터 114 이용안내 매뉴 admin 2017-08-24 28108
81 국세청 126 콜센터 ARS 매뉴 file admin 2017-08-24 27285
80 교보생명 콜센터 1588-1001 ARS 매뉴 file admin 2017-08-24 26974
79 KT 비즈메카 콜센터 서비스 구성도 및 기능 file admin 2017-08-24 29027
78 정부 조달 콜센터 ARS 1588-0800 음성 매뉴 file admin 2017-08-24 27100
77 전남 대학교 병원 ARS 1899-0000 음성 매뉴 file admin 2017-08-24 25197
76 Tplus ARS 매뉴 구성도 1877-9114 file admin 2017-08-24 26557
75 흥국 생명 콜센터 ARS 구성도 매뉴 1588-2288 file admin 2017-08-24 28891
74 수협 텔레뱅킹 ARS 구성도 및 음성 매뉴 1588-1515 1644-1515 file admin 2017-08-24 26571
73 콜센터 상담원의 고충과 통화 끊을 권리 admin 2017-08-23 64706
72 LG U+ 콜센터 IPCC CLOUD file admin 2017-08-23 24029
71 삼성전자 콜센타 고객센터 고도화 내용 IPCC file admin 2017-08-23 24548
70 소형 업무용 콜센타 구축 및 필요 기능 admin 2017-08-22 24687
69 취업정보 ARS 안내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 file admin 2017-08-22 22520
68 ARS IVR 건강보험 관리공단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5868
67 자동응답시스템 [Automatic Response System] 응답내용 업무적용 고려사항 admin 2017-08-22 22648
66 ARS IVR 공연안내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3999
65 ARS IVR 우유 대리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4859
64 ARS IVR 여객터미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5270
63 ARS IVR 쇼핑몰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2957
62 ARS IVR 프렌차이즈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4571
61 회사 ARS IVR 기본 시나리오 음성 file admin 2017-08-22 28697
60 ARS IVR 호텔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3733
59 콜센터 구축 관련 고려 사항 admin 2017-08-20 22211
58 CTI 콜센터 구축문의 참조 admin 2017-08-20 23739
57 콜센터 구축 문의 컨설팅 참조 admin 2017-08-20 22065
56 콜센터 구축시 고려해야 하는 사항들 admin 2017-08-20 21867
55 SNS 콜센터 admin 2017-08-20 23913
54 웹사이트 발주자관리자를 위한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 file admin 2017-08-20 24965
53 "고객님~" 건보공단 '모두 외주'...심평원 '모두 정규직' 기관 감정 노동자 형황 file admin 2017-08-20 21885
52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콜센타 IPCC 주요 기능 과 설명 admin 2017-08-20 22085
51 한국콜센터 경영 아카데미 admin 2017-08-20 21788
50 콜센터 아웃소싱 주요 기능 ASP admin 2017-08-20 21804
49 [서비스산업 노동과정과 실태 14] 콜센터 상담원 노동과정과 실태 admin 2017-08-20 26658
48 CRM 솔루션 기능 및 개요 admin 2017-08-20 21672
47 PDS 오토콜 솔루션 기능 및 정의 admin 2017-08-20 23460
46 아웃소싱 컨택센터 적용사례 file admin 2017-08-20 21599
45 머신러닝, 챗봇, 인공지능(AI) - 마이크로소프트의 핫 키워드 심층해석 admin 2017-08-20 24035
44 콜센터의 딥러닝 솔루션 적용 사례, 인공지능 클라우드 마인즈랩 admin 2017-08-20 22887
43 우수 콜센터 IBK기업은행 한화생명 KT 신한카드 신한은행 삼성생명 삼성카드 삼성화재 admin 2017-08-20 24420
42 콜센터란 무엇인가? 기업 개인 병원 등을 비교하여 필요성 효용성 인식 admin 2017-08-20 40728
41 미국311콜센터 벤치마킹 결과보고서 file admin 2017-08-19 20820
40 병원콜센터의 성공적인 운영방법과 데이터 관리방법 admin 2017-08-19 20894
39 병원콜센터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admin 2017-08-19 20526
38 개선된 컨택센터 및 IVR 기능, 장소 제약 없는(사무실, 재택, 외근 중) 업무 지원 admin 2017-08-19 20296
37 기업용 전화 PBX IPPBX 는 집 사무실 관리실 회사 본사 지사 보험 은행 쉽게 사용가능 admin 2017-08-19 21759
36 PBX (private branch exchange) ; 사설교환기 admin 2017-08-19 22778
35 KT vs. LGU+, "우리가 더 낫다"..'클라우드 콜센터' 경쟁 admin 2017-08-19 20483
34 인터넷 사설교환망(IPPBX) 싸게 구축해보시죠 admin 2017-08-19 22106
33 ♣ PBX(Private Branch eXchange) ♣ IVR(Interactive Voice Response) ♣ CTI admin 2017-08-19 21409
32 콜센터 IPCC(Internet Protocol Contact Center) 설명 admin 2017-08-17 20750
31 인바운드 콜센터란 ? Screen Pop-up (팝업) System IVR CRM admin 2017-08-17 20410
30 아웃바운드 콜센터란 ? admin 2017-08-17 22538
29 PC 에서 팩스 송수신 전송 장당 10원 ~ 20원, 수신 무료 , 070가입 050가입 admin 2017-08-15 21733
28 컴퓨터로 팩스보내기 받기 admin 2017-08-15 22507
27 PC 노트북 컴퓨터로 팩스 보내기 받기 방법 FAX 070 050 번호 사용 간편 업무용 개인용 file admin 2017-08-15 24320
26 CTI IPCC IPPBX 기능 admin 2017-08-15 21087
25 컨택센터 (IPCC) : 컴포넌트 & 플러그인 (Component & Plugin) admin 2017-08-15 21588
24 CTI 부가서비스 : IVR (ARS) admin 2017-08-15 20426
23 ARS(전화자동응답시스템)서비스 개선 방안 연구 file admin 2017-08-13 20607
22 전화 업무가 많은 기업을 위한 All in one 서비스 안내 admin 2017-08-13 20202
21 Auto Call 시스템 admin 2017-08-13 20234
20 콜센터 시스템 실제 기능 admin 2017-08-13 20981
19 콜 센터에서의 IVR 연결 방식에 따른 고객 서비스 향상에 관한 연구 file admin 2017-08-13 20223
18 IPPBX diagram file admin 2017-08-05 21113
17 IPPBX 자체 보유 중인 회사 개인 등 요금절약 최대한 품질좋은 회선 연동 국내 유선 무선 admin 2017-08-05 21519
16 Brand New Sealed FreePBX Calling Features Business Features admin 2017-08-05 20331
15 IPPBX 보안서약서 file admin 2017-08-05 21148
14 IPPBX 도입효과 요금절감 편리성 file admin 2017-08-05 23335
» IPPBX 기초설명 admin 2017-08-05 20942
12 IPPBX 의 장점 admin 2017-08-05 19749
11 IPPBX 여러가지 기능 설명 정리 file admin 2017-08-05 24157
10 IPPBX 070 ,전국 대표번호 콜센터 여행사 부동산 쇼핑몰,회사 택배 배달 식당 중 소기업등 다회선 개통 SMS 가능 file admin 2017-08-01 70154
9 050 관심집중 안심번호서비스 평생번호서비스 admin 2017-08-01 19897
8 050 평생번호 안심번호 10명이상 단체 가입시 기본료 면제 admin 2017-08-01 21452
7 050 평생번호 개인번호 유의사항 admin 2017-08-01 21178
6 050은 개인정보 보호 등의 이유로 이용중인 전화 번호를 노출하고 싶지 않을 때 admin 2017-08-01 21171
5 0505 개인번호 서비스안내 및 이용혜택 admin 2017-07-30 22158
4 050 안심 번호로 개인정보 지킨다 admin 2017-07-30 22328
3 050 평생번호 팩스번호 안심번호 admin 2017-07-30 21657
2 050 안심번호 평생번호 개인 기업 회사 제공 admin 2017-07-30 21368
1 050 안심번호란 무엇인가? admin 2017-07-30 217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