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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 소개

기존의 CTI, PABX, IVR, Recording 등의 콜센터 주요 기능과 기본 상담화면까지 범용 서버 1대에 설치 해
매니지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특장점

  • 교환기, IVR,DBMS,녹취 장비 등을 CTI Middle Ware와 개별 연동되는 기존 콜센터 서비스와 달리
    교환기, IVR,DBMS,녹취장비, 상담화면 등을 Dell R220급 서버 에서 모두 수용하는 All-in-One 서비스 입니다.

주요 제공서비스

서비스상세기능서비스 내용
착신 및 발신 통화Screen Popup전화 인입 시 고객정보 자동 Popup→기존 고객상담이력을
상담원이 보면서 업무 처리
ARS Basic1단계 인사말 제공, 10개 내외로 시나리오 설정 제공
근무시간/휴일 관리근무 시간, 휴일 관리 등 기본 시나리오 기능 제공
Call Back 기능상담원 모두 상담 중이나 업무 시간 외에 고객 전화에 대해
Call Back 데이터 제공
착신 호전환 내선 통화매장, 객실, 해당 부서 화면에서 착신 호전환, 매장간, 부서간 내선 통화
Click to Call고객 이력 및 Call Back 화면에서 고객 번호를 클릭하여 전화 걸기 기능 제공
통계, 녹취, SMS 등
Application기능
안정적인 녹취Session Recording 전수 방식으로 녹취 데이터를 안정적으로 저장
(기본 6개월 저장)
전화번호 관리고객 내 각종 전화번호(개별 객실, 매장, 룸, 사무실 등) 관리 기능 제공
인/아웃바운드 통계일별 착신 번호 별 인입 콜 통계, 통화 이력 자료 제공, Call Back,
상담 이력 제공
SMS 기능보내고자 하는 내용 별로 템플릿에 저장하여 상담원이 개별 문자 발송 가능
상담원 등록 기능상담원 등록, 수정, 삭제 기능 등
고객 등록
상담 유형 저장
지정된 항목 들로 고객 등록 제공, 상담 유형별로 대/중/소 분류 구분하여 관리
고객 전용
CTI API 제공
기존 제공 고객 업무화면 연동을 위한 3rd Party 연동을 위한
SKCC Connector 제공

이런 기업에 추천합니다.

  • 전화 업무가 많은 여행사, 쇼핑몰 등 Office 시장과 중소형 콜센터 시장

이용 요금

(부가세 포함)

구분기준요금기타
무약정좌석/월11000원최소 좌석수 10석,
최대 좌석수 50석
1년 약정좌석/월8800원
2년 약정좌석/월7700원
3년 약정좌석/월6600원

망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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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5
등록일 :
2017.08.13
19:39:01 (*.160.88.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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