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번호 가입

온누리070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acrobits softphone
     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친추
     카카오톡 채팅 상담 카카오톡 채팅 상담카톡
    
     라인상담
     라인으로 공유

     페북공유

   ◎위챗 : speedseoul


  
     PAYPAL
     
     PRICE
     

pixel.gif

    before pay call 0088 from app



상품 소개

기존의 CTI, PABX, IVR, Recording 등의 콜센터 주요 기능과 기본 상담화면까지 범용 서버 1대에 설치 해
매니지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특장점

  • 교환기, IVR,DBMS,녹취 장비 등을 CTI Middle Ware와 개별 연동되는 기존 콜센터 서비스와 달리
    교환기, IVR,DBMS,녹취장비, 상담화면 등을 Dell R220급 서버 에서 모두 수용하는 All-in-One 서비스 입니다.

주요 제공서비스

서비스상세기능서비스 내용
착신 및 발신 통화Screen Popup전화 인입 시 고객정보 자동 Popup→기존 고객상담이력을
상담원이 보면서 업무 처리
ARS Basic1단계 인사말 제공, 10개 내외로 시나리오 설정 제공
근무시간/휴일 관리근무 시간, 휴일 관리 등 기본 시나리오 기능 제공
Call Back 기능상담원 모두 상담 중이나 업무 시간 외에 고객 전화에 대해
Call Back 데이터 제공
착신 호전환 내선 통화매장, 객실, 해당 부서 화면에서 착신 호전환, 매장간, 부서간 내선 통화
Click to Call고객 이력 및 Call Back 화면에서 고객 번호를 클릭하여 전화 걸기 기능 제공
통계, 녹취, SMS 등
Application기능
안정적인 녹취Session Recording 전수 방식으로 녹취 데이터를 안정적으로 저장
(기본 6개월 저장)
전화번호 관리고객 내 각종 전화번호(개별 객실, 매장, 룸, 사무실 등) 관리 기능 제공
인/아웃바운드 통계일별 착신 번호 별 인입 콜 통계, 통화 이력 자료 제공, Call Back,
상담 이력 제공
SMS 기능보내고자 하는 내용 별로 템플릿에 저장하여 상담원이 개별 문자 발송 가능
상담원 등록 기능상담원 등록, 수정, 삭제 기능 등
고객 등록
상담 유형 저장
지정된 항목 들로 고객 등록 제공, 상담 유형별로 대/중/소 분류 구분하여 관리
고객 전용
CTI API 제공
기존 제공 고객 업무화면 연동을 위한 3rd Party 연동을 위한
SKCC Connector 제공

이런 기업에 추천합니다.

  • 전화 업무가 많은 여행사, 쇼핑몰 등 Office 시장과 중소형 콜센터 시장

이용 요금

(부가세 포함)

구분기준요금기타
무약정좌석/월11000원최소 좌석수 10석,
최대 좌석수 50석
1년 약정좌석/월8800원
2년 약정좌석/월7700원
3년 약정좌석/월6600원

망구성

조회 수 :
20202
등록일 :
2017.08.13
19:39:01 (*.160.88.18)
엮인글 :
http://webs.co.kr/index.php?document_srl=3310550&act=trackback&key=3e1
게시글 주소 :
http://webs.co.kr/index.php?document_srl=3310550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88 070 번호 050 번호연동 통신사 유선전화 무선전화 발신 회선 연동 필요하신분 연락 admin 2017-09-14 25465
87 오토콜 오토다이얼러 프로그램 텔레마켓 티엠 TM 서비스 file admin 2017-09-01 29133
86 회사 사무실에 자동 응답 업무 안내 시스템 내부 담당자별 내선번호 전화 자동 연결 admin 2017-08-30 28340
85 영리목적 문자 SMS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법규내용) admin 2017-08-26 31213
84 080 수신거부 서비스 Freepbx 콜센터 ippbx admin 2017-08-26 25790
83 Difference between a Call Center and Customer Service admin 2017-08-24 38934
82 휴대폰으로 KT 문자 고객센터 114 이용안내 매뉴 admin 2017-08-24 28109
81 국세청 126 콜센터 ARS 매뉴 file admin 2017-08-24 27286
80 교보생명 콜센터 1588-1001 ARS 매뉴 file admin 2017-08-24 26974
79 KT 비즈메카 콜센터 서비스 구성도 및 기능 file admin 2017-08-24 29027
78 정부 조달 콜센터 ARS 1588-0800 음성 매뉴 file admin 2017-08-24 27101
77 전남 대학교 병원 ARS 1899-0000 음성 매뉴 file admin 2017-08-24 25197
76 Tplus ARS 매뉴 구성도 1877-9114 file admin 2017-08-24 26558
75 흥국 생명 콜센터 ARS 구성도 매뉴 1588-2288 file admin 2017-08-24 28893
74 수협 텔레뱅킹 ARS 구성도 및 음성 매뉴 1588-1515 1644-1515 file admin 2017-08-24 26571
73 콜센터 상담원의 고충과 통화 끊을 권리 admin 2017-08-23 64707
72 LG U+ 콜센터 IPCC CLOUD file admin 2017-08-23 24031
71 삼성전자 콜센타 고객센터 고도화 내용 IPCC file admin 2017-08-23 24549
70 소형 업무용 콜센타 구축 및 필요 기능 admin 2017-08-22 24688
69 취업정보 ARS 안내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 file admin 2017-08-22 22521
68 ARS IVR 건강보험 관리공단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5868
67 자동응답시스템 [Automatic Response System] 응답내용 업무적용 고려사항 admin 2017-08-22 22649
66 ARS IVR 공연안내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3999
65 ARS IVR 우유 대리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4860
64 ARS IVR 여객터미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5270
63 ARS IVR 쇼핑몰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2957
62 ARS IVR 프렌차이즈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4572
61 회사 ARS IVR 기본 시나리오 음성 file admin 2017-08-22 28697
60 ARS IVR 호텔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3733
59 콜센터 구축 관련 고려 사항 admin 2017-08-20 22212
58 CTI 콜센터 구축문의 참조 admin 2017-08-20 23739
57 콜센터 구축 문의 컨설팅 참조 admin 2017-08-20 22067
56 콜센터 구축시 고려해야 하는 사항들 admin 2017-08-20 21867
55 SNS 콜센터 admin 2017-08-20 23913
54 웹사이트 발주자관리자를 위한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 file admin 2017-08-20 24966
53 "고객님~" 건보공단 '모두 외주'...심평원 '모두 정규직' 기관 감정 노동자 형황 file admin 2017-08-20 21886
52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콜센타 IPCC 주요 기능 과 설명 admin 2017-08-20 22089
51 한국콜센터 경영 아카데미 admin 2017-08-20 21788
50 콜센터 아웃소싱 주요 기능 ASP admin 2017-08-20 21806
49 [서비스산업 노동과정과 실태 14] 콜센터 상담원 노동과정과 실태 admin 2017-08-20 26658
48 CRM 솔루션 기능 및 개요 admin 2017-08-20 21674
47 PDS 오토콜 솔루션 기능 및 정의 admin 2017-08-20 23460
46 아웃소싱 컨택센터 적용사례 file admin 2017-08-20 21599
45 머신러닝, 챗봇, 인공지능(AI) - 마이크로소프트의 핫 키워드 심층해석 admin 2017-08-20 24037
44 콜센터의 딥러닝 솔루션 적용 사례, 인공지능 클라우드 마인즈랩 admin 2017-08-20 22887
43 우수 콜센터 IBK기업은행 한화생명 KT 신한카드 신한은행 삼성생명 삼성카드 삼성화재 admin 2017-08-20 24420
42 콜센터란 무엇인가? 기업 개인 병원 등을 비교하여 필요성 효용성 인식 admin 2017-08-20 40728
41 미국311콜센터 벤치마킹 결과보고서 file admin 2017-08-19 20820
40 병원콜센터의 성공적인 운영방법과 데이터 관리방법 admin 2017-08-19 20895
39 병원콜센터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admin 2017-08-19 20527
38 개선된 컨택센터 및 IVR 기능, 장소 제약 없는(사무실, 재택, 외근 중) 업무 지원 admin 2017-08-19 20296
37 기업용 전화 PBX IPPBX 는 집 사무실 관리실 회사 본사 지사 보험 은행 쉽게 사용가능 admin 2017-08-19 21760
36 PBX (private branch exchange) ; 사설교환기 admin 2017-08-19 22778
35 KT vs. LGU+, "우리가 더 낫다"..'클라우드 콜센터' 경쟁 admin 2017-08-19 20486
34 인터넷 사설교환망(IPPBX) 싸게 구축해보시죠 admin 2017-08-19 22106
33 ♣ PBX(Private Branch eXchange) ♣ IVR(Interactive Voice Response) ♣ CTI admin 2017-08-19 21410
32 콜센터 IPCC(Internet Protocol Contact Center) 설명 admin 2017-08-17 20750
31 인바운드 콜센터란 ? Screen Pop-up (팝업) System IVR CRM admin 2017-08-17 20411
30 아웃바운드 콜센터란 ? admin 2017-08-17 22538
29 PC 에서 팩스 송수신 전송 장당 10원 ~ 20원, 수신 무료 , 070가입 050가입 admin 2017-08-15 21733
28 컴퓨터로 팩스보내기 받기 admin 2017-08-15 22508
27 PC 노트북 컴퓨터로 팩스 보내기 받기 방법 FAX 070 050 번호 사용 간편 업무용 개인용 file admin 2017-08-15 24321
26 CTI IPCC IPPBX 기능 admin 2017-08-15 21087
25 컨택센터 (IPCC) : 컴포넌트 & 플러그인 (Component & Plugin) admin 2017-08-15 21589
24 CTI 부가서비스 : IVR (ARS) admin 2017-08-15 20428
23 ARS(전화자동응답시스템)서비스 개선 방안 연구 file admin 2017-08-13 20608
» 전화 업무가 많은 기업을 위한 All in one 서비스 안내 admin 2017-08-13 20202
21 Auto Call 시스템 admin 2017-08-13 20236
20 콜센터 시스템 실제 기능 admin 2017-08-13 20981
19 콜 센터에서의 IVR 연결 방식에 따른 고객 서비스 향상에 관한 연구 file admin 2017-08-13 20223
18 IPPBX diagram file admin 2017-08-05 21114
17 IPPBX 자체 보유 중인 회사 개인 등 요금절약 최대한 품질좋은 회선 연동 국내 유선 무선 admin 2017-08-05 21520
16 Brand New Sealed FreePBX Calling Features Business Features admin 2017-08-05 20331
15 IPPBX 보안서약서 file admin 2017-08-05 21149
14 IPPBX 도입효과 요금절감 편리성 file admin 2017-08-05 23336
13 IPPBX 기초설명 admin 2017-08-05 20943
12 IPPBX 의 장점 admin 2017-08-05 19749
11 IPPBX 여러가지 기능 설명 정리 file admin 2017-08-05 24157
10 IPPBX 070 ,전국 대표번호 콜센터 여행사 부동산 쇼핑몰,회사 택배 배달 식당 중 소기업등 다회선 개통 SMS 가능 file admin 2017-08-01 70156
9 050 관심집중 안심번호서비스 평생번호서비스 admin 2017-08-01 19897
8 050 평생번호 안심번호 10명이상 단체 가입시 기본료 면제 admin 2017-08-01 21452
7 050 평생번호 개인번호 유의사항 admin 2017-08-01 21179
6 050은 개인정보 보호 등의 이유로 이용중인 전화 번호를 노출하고 싶지 않을 때 admin 2017-08-01 21171
5 0505 개인번호 서비스안내 및 이용혜택 admin 2017-07-30 22158
4 050 안심 번호로 개인정보 지킨다 admin 2017-07-30 22329
3 050 평생번호 팩스번호 안심번호 admin 2017-07-30 21658
2 050 안심번호 평생번호 개인 기업 회사 제공 admin 2017-07-30 21369
1 050 안심번호란 무엇인가? admin 2017-07-30 217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