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번호 가입

온누리070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acrobits softphone
     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친추
     카카오톡 채팅 상담 카카오톡 채팅 상담카톡
    
     라인상담
     라인으로 공유

     페북공유

   ◎위챗 : speedseoul


  
     PAYPAL
     
     PRICE
     

pixel.gif

    before pay call 0088 from app



상품 소개

기존의 CTI, PABX, IVR, Recording 등의 콜센터 주요 기능과 기본 상담화면까지 범용 서버 1대에 설치 해
매니지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특장점

  • 교환기, IVR,DBMS,녹취 장비 등을 CTI Middle Ware와 개별 연동되는 기존 콜센터 서비스와 달리
    교환기, IVR,DBMS,녹취장비, 상담화면 등을 Dell R220급 서버 에서 모두 수용하는 All-in-One 서비스 입니다.

주요 제공서비스

서비스상세기능서비스 내용
착신 및 발신 통화Screen Popup전화 인입 시 고객정보 자동 Popup→기존 고객상담이력을
상담원이 보면서 업무 처리
ARS Basic1단계 인사말 제공, 10개 내외로 시나리오 설정 제공
근무시간/휴일 관리근무 시간, 휴일 관리 등 기본 시나리오 기능 제공
Call Back 기능상담원 모두 상담 중이나 업무 시간 외에 고객 전화에 대해
Call Back 데이터 제공
착신 호전환 내선 통화매장, 객실, 해당 부서 화면에서 착신 호전환, 매장간, 부서간 내선 통화
Click to Call고객 이력 및 Call Back 화면에서 고객 번호를 클릭하여 전화 걸기 기능 제공
통계, 녹취, SMS 등
Application기능
안정적인 녹취Session Recording 전수 방식으로 녹취 데이터를 안정적으로 저장
(기본 6개월 저장)
전화번호 관리고객 내 각종 전화번호(개별 객실, 매장, 룸, 사무실 등) 관리 기능 제공
인/아웃바운드 통계일별 착신 번호 별 인입 콜 통계, 통화 이력 자료 제공, Call Back,
상담 이력 제공
SMS 기능보내고자 하는 내용 별로 템플릿에 저장하여 상담원이 개별 문자 발송 가능
상담원 등록 기능상담원 등록, 수정, 삭제 기능 등
고객 등록
상담 유형 저장
지정된 항목 들로 고객 등록 제공, 상담 유형별로 대/중/소 분류 구분하여 관리
고객 전용
CTI API 제공
기존 제공 고객 업무화면 연동을 위한 3rd Party 연동을 위한
SKCC Connector 제공

이런 기업에 추천합니다.

  • 전화 업무가 많은 여행사, 쇼핑몰 등 Office 시장과 중소형 콜센터 시장

이용 요금

(부가세 포함)

구분기준요금기타
무약정좌석/월11000원최소 좌석수 10석,
최대 좌석수 50석
1년 약정좌석/월8800원
2년 약정좌석/월7700원
3년 약정좌석/월6600원

망구성

조회 수 :
4124
등록일 :
2017.08.13
19:39:01 (*.160.88.18)
엮인글 :
http://webs.co.kr/index.php?document_srl=3310550&act=trackback&key=853
게시글 주소 :
http://webs.co.kr/index.php?document_srl=3310550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sort 조회 수
88 050 안심번호란 무엇인가? admin 2017-07-30 4209
87 050 안심번호 평생번호 개인 기업 회사 제공 admin 2017-07-30 4275
86 050 평생번호 팩스번호 안심번호 admin 2017-07-30 4291
85 050 안심 번호로 개인정보 지킨다 admin 2017-07-30 4308
84 0505 개인번호 서비스안내 및 이용혜택 admin 2017-07-30 4256
83 050은 개인정보 보호 등의 이유로 이용중인 전화 번호를 노출하고 싶지 않을 때 admin 2017-08-01 4192
82 050 평생번호 개인번호 유의사항 admin 2017-08-01 4147
81 050 평생번호 안심번호 10명이상 단체 가입시 기본료 면제 admin 2017-08-01 4135
80 050 관심집중 안심번호서비스 평생번호서비스 admin 2017-08-01 4186
79 IPPBX 070 050 대표번호 콜센터 여행사 주차 쇼핑몰,회사 택배 배달 식당 중 소기업등 file admin 2017-08-01 15268
78 IPPBX 여러가지 기능 설명 정리 file admin 2017-08-05 4026
77 IPPBX 의 장점 admin 2017-08-05 4123
76 IPPBX 기초설명 admin 2017-08-05 4040
75 IPPBX 도입효과 요금절감 편리성 file admin 2017-08-05 4437
74 IPPBX 보안서약서 file admin 2017-08-05 3999
73 Brand New Sealed FreePBX Calling Features Business Features admin 2017-08-05 4053
72 IPPBX 자체 보유 중인 회사 개인 등 요금절약 최대한 품질좋은 회선 연동 국내 유선 무선 admin 2017-08-05 4105
71 IPPBX diagram file admin 2017-08-05 4114
70 콜 센터에서의 IVR 연결 방식에 따른 고객 서비스 향상에 관한 연구 file admin 2017-08-13 4082
69 콜센터 시스템 실제 기능 admin 2017-08-13 4082
68 Auto Call 시스템 admin 2017-08-13 4024
» 전화 업무가 많은 기업을 위한 All in one 서비스 안내 admin 2017-08-13 4124
66 ARS(전화자동응답시스템)서비스 개선 방안 연구 file admin 2017-08-13 4188
65 CTI 부가서비스 : IVR (ARS) admin 2017-08-15 4232
64 컨택센터 (IPCC) : 컴포넌트 & 플러그인 (Component & Plugin) admin 2017-08-15 4097
63 CTI IPCC IPPBX 기능 admin 2017-08-15 3982
62 PC 노트북 컴퓨터로 팩스 보내기 받기 방법 FAX 070 050 번호 사용 간편 업무용 개인용 file admin 2017-08-15 5837
61 컴퓨터로 팩스보내기 받기 admin 2017-08-15 4513
60 PC 에서 팩스 송수신 전송 장당 10원 ~ 20원, 수신 무료 , 070가입 050가입 admin 2017-08-15 4063
59 아웃바운드 콜센터란 ? admin 2017-08-17 4039
58 인바운드 콜센터란 ? Screen Pop-up (팝업) System IVR CRM admin 2017-08-17 3995
57 콜센터 IPCC(Internet Protocol Contact Center) 설명 admin 2017-08-17 4193
56 ♣ PBX(Private Branch eXchange) ♣ IVR(Interactive Voice Response) ♣ CTI admin 2017-08-19 3967
55 인터넷 사설교환망(IPPBX) 싸게 구축해보시죠 admin 2017-08-19 3940
54 KT vs. LGU+, "우리가 더 낫다"..'클라우드 콜센터' 경쟁 admin 2017-08-19 3938
53 PBX (private branch exchange) ; 사설교환기 admin 2017-08-19 3970
52 기업용 전화 PBX IPPBX 는 집 사무실 관리실 회사 본사 지사 보험 은행 쉽게 사용가능 admin 2017-08-19 4017
51 개선된 컨택센터 및 IVR 기능, 장소 제약 없는(사무실, 재택, 외근 중) 업무 지원 admin 2017-08-19 3905
50 병원콜센터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admin 2017-08-19 4006
49 병원콜센터의 성공적인 운영방법과 데이터 관리방법 admin 2017-08-19 4179
48 미국311콜센터 벤치마킹 결과보고서 file admin 2017-08-19 3854
47 콜센터란 무엇인가? 기업 개인 병원 등을 비교하여 필요성 효용성 인식 admin 2017-08-20 4082
46 우수 콜센터 IBK기업은행 한화생명 KT 신한카드 신한은행 삼성생명 삼성카드 삼성화재 admin 2017-08-20 4408
45 콜센터의 딥러닝 솔루션 적용 사례, 인공지능 클라우드 마인즈랩 admin 2017-08-20 4216
44 머신러닝, 챗봇, 인공지능(AI) - 마이크로소프트의 핫 키워드 심층해석 admin 2017-08-20 4042
43 아웃소싱 컨택센터 적용사례 file admin 2017-08-20 3941
42 PDS 오토콜 솔루션 기능 및 정의 admin 2017-08-20 4322
41 CRM 솔루션 기능 및 개요 admin 2017-08-20 3988
40 [서비스산업 노동과정과 실태 14] 콜센터 상담원 노동과정과 실태 admin 2017-08-20 5684
39 콜센터 아웃소싱 주요 기능 ASP admin 2017-08-20 4098
38 한국콜센터 경영 아카데미 admin 2017-08-20 4056
37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콜센타 IPCC 주요 기능 과 설명 admin 2017-08-20 4216
36 "고객님~" 건보공단 '모두 외주'...심평원 '모두 정규직' 기관 감정 노동자 형황 file admin 2017-08-20 4130
35 웹사이트 발주자관리자를 위한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 file admin 2017-08-20 4016
34 SNS 콜센터 admin 2017-08-20 4006
33 콜센터 구축시 고려해야 하는 사항들 admin 2017-08-20 3995
32 콜센터 구축 문의 컨설팅 참조 admin 2017-08-20 4077
31 CTI 콜센터 구축문의 참조 admin 2017-08-20 3982
30 콜센터 구축 관련 고려 사항 admin 2017-08-20 4012
29 ARS IVR 호텔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4058
28 회사 ARS IVR 기본 시나리오 음성 file admin 2017-08-22 4592
27 ARS IVR 프렌차이즈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4276
26 ARS IVR 쇼핑몰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4424
25 ARS IVR 여객터미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4062
24 ARS IVR 우유 대리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4925
23 ARS IVR 공연안내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4229
22 자동응답시스템 [Automatic Response System] 응답내용 업무적용 고려사항 admin 2017-08-22 4010
21 ARS IVR 건강보험 관리공단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4440
20 취업정보 ARS 안내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 file admin 2017-08-22 4009
19 소형 업무용 콜센타 구축 및 필요 기능 admin 2017-08-22 4142
18 삼성전자 콜센타 고객센터 고도화 내용 IPCC file admin 2017-08-23 4527
17 LG U+ 콜센터 IPCC CLOUD file admin 2017-08-23 4113
16 콜센터 상담원의 고충과 통화 끊을 권리 admin 2017-08-23 4095
15 수협 텔레뱅킹 ARS 구성도 및 음성 매뉴 1588-1515 1644-1515 file admin 2017-08-24 4246
14 흥국 생명 콜센터 ARS 구성도 매뉴 1588-2288 file admin 2017-08-24 4356
13 Tplus ARS 매뉴 구성도 1877-9114 file admin 2017-08-24 4127
12 전남 대학교 병원 ARS 1899-0000 음성 매뉴 file admin 2017-08-24 4525
11 정부 조달 콜센터 ARS 1588-0800 음성 매뉴 file admin 2017-08-24 4190
10 KT 비즈메카 콜센터 서비스 구성도 및 기능 file admin 2017-08-24 4834
9 교보생명 콜센터 1588-1001 ARS 매뉴 file admin 2017-08-24 4427
8 국세청 126 콜센터 ARS 매뉴 file admin 2017-08-24 4242
7 휴대폰으로 KT 문자 고객센터 114 이용안내 매뉴 admin 2017-08-24 4133
6 Difference between a Call Center and Customer Service admin 2017-08-24 4486
5 080 수신거부 서비스 Freepbx 콜센터 ippbx admin 2017-08-26 4089
4 영리목적 문자 SMS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법규내용) admin 2017-08-26 4124
3 회사 사무실에 자동 응답 업무 안내 시스템 내부 담당자별 내선번호 전화 자동 연결 admin 2017-08-30 4171
2 오토콜 오토다이얼러 프로그램 텔레마켓 티엠 TM 서비스 file admin 2017-09-01 4668
1 070 번호 050 번호연동 통신사 유선전화 무선전화 발신 회선 연동 필요하신분 연락 admin 2017-09-14 40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