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번호 가입

온누리070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acrobits softphone
     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친추
     카카오톡 채팅 상담 카카오톡 채팅 상담카톡
    
     라인상담
     라인으로 공유

     페북공유

   ◎위챗 : speedseoul


  
     PAYPAL
     
     PRICE
     

pixel.gif

    before pay call 0088 from app



콜센터, 텔레마케팅센터, 고객센터…, 다양하게 표현하지만 전화를 사용해 고객과의 상담업무 즉 소통을 목적하는 것엔 큰 차이가 없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컨택센터는 모두 추구하고자하는 방향과 경험에 차이가 있기 마련입니다.
인터넷 쇼핑몰의 경우 주로 고객으로부터 걸려오는 전화를 응대하는 반면 보험모집과 같은 텔레마케팅의 경우 이와 반대로 고객에게 먼저 전화를 걸고 연결을 시도합니다.

콜라비(CALLRABi) IPCC(Internet Protocol Contact Center)“는 이러한 인바운드(Inbound), 아웃바운드(Outbound)와 같은 비즈니스 프로세스의 효율성 향상에 만족하지 않습니다.

고객센터라면 상담원과 좀더 빠른 연결이 보장되어야 하며 텔레마케팅센터의 경우 고객 동의, 확인에 대한 통화기록 등의 관리가 좀더 안정적으로 이루어져야 할 것입니다. 또한 시스템 운영에 있어 좀더 저렴한 유지비용으로 그 지속 가능성을 신뢰할 수 있어야 합니다.

컴포넌트 & 플러그인

128x128_pbx

A. SIP Switching & PROXY (IP PBX)
  • Signaling Transport, (s)RTP Media Service, Multiple Auto Attendant, MOH(Music On Hold)
  • Call Hunting: Multi-Line / Group / Linear / Circular / Most-Idle
  • Call Pickup, Waiting, Holding, Parking
  • Call Forward: Busy / Do Not Answer / Unconditional / Scheduling
  • Transfer, Conference, Direct Inward Dialing(DID), Direct Outward Dialing(DOD), Outward CID Customizable

128x128_cti

B. CTI Middleware
  • Tele-Presence: 1way Unicast & Multicast
  • Call Queuing: Multi Queuing / Priority / Relocation
  • Guide of Waiting Time or Number of Queue
  • Call Control API(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
  • ICD(Intelligent Call Distribution): +UCD-MIA, +UCD-LOA, +EAD-MIA, +EAD-LOA, VIP Routing, CID Based Routing, DNIS Based Routing

128x128_ivr

C. IVR (Interactive Voice Response)
  • Multi-Tenant, Multi DNIS Scenario, UUI(User to User Information)
  • Scenario Management, Announcement Management, ARS Scheduling
  • VMS(Voice Message Service) & Call-Back

128x128_cdr

D. VRS (Voice Recording Service)
  • Integration CDR(Call Detail Record)
  • Select Recording, Call Flow Recording

128x128_monitoring

E. 통합 모니터링 (Integration Monitoring)
  • Center status / Group status / DNIS Status / System Resource Status
  • Agent Status Monitoring, Realtime Call Sniping
  • Display for SD Panel / Display for Full HD Panel

128x128_statistics

F. 통계 (Statistics)
  • Center / Group / Part / Team / Agent
  • Daily, Weekly, Monthly, by Term
  • PDF & Excel Export Report

128x128_counsel

G. 상담원 번들 애플리케이션 (Application for Agent)
  • 상담데스크(Counseling Desk): Counseling Note Management
  • Interface for External DBMS
  • Pop-up Customer Information / Include Call Control Interface(Support CTI Session Management)
  • Call Forward: Busy / Do Not Answer / Unconditional / Scheduling
  • Transfer, Conference, Direct Inward Dialing(DID), Direct Outward Dialing(DOD), Outward CID Customizable
조회 수 :
21580
등록일 :
2017.08.15
09:14:59 (*.160.88.18)
엮인글 :
http://webs.co.kr/index.php?document_srl=3310560&act=trackback&key=9b4
게시글 주소 :
http://webs.co.kr/index.php?document_srl=3310560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88 070 번호 050 번호연동 통신사 유선전화 무선전화 발신 회선 연동 필요하신분 연락 admin 2017-09-14 25456
87 오토콜 오토다이얼러 프로그램 텔레마켓 티엠 TM 서비스 file admin 2017-09-01 29125
86 회사 사무실에 자동 응답 업무 안내 시스템 내부 담당자별 내선번호 전화 자동 연결 admin 2017-08-30 28326
85 영리목적 문자 SMS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법규내용) admin 2017-08-26 31204
84 080 수신거부 서비스 Freepbx 콜센터 ippbx admin 2017-08-26 25780
83 Difference between a Call Center and Customer Service admin 2017-08-24 38888
82 휴대폰으로 KT 문자 고객센터 114 이용안내 매뉴 admin 2017-08-24 28099
81 국세청 126 콜센터 ARS 매뉴 file admin 2017-08-24 27276
80 교보생명 콜센터 1588-1001 ARS 매뉴 file admin 2017-08-24 26965
79 KT 비즈메카 콜센터 서비스 구성도 및 기능 file admin 2017-08-24 29017
78 정부 조달 콜센터 ARS 1588-0800 음성 매뉴 file admin 2017-08-24 27093
77 전남 대학교 병원 ARS 1899-0000 음성 매뉴 file admin 2017-08-24 25185
76 Tplus ARS 매뉴 구성도 1877-9114 file admin 2017-08-24 26549
75 흥국 생명 콜센터 ARS 구성도 매뉴 1588-2288 file admin 2017-08-24 28881
74 수협 텔레뱅킹 ARS 구성도 및 음성 매뉴 1588-1515 1644-1515 file admin 2017-08-24 26564
73 콜센터 상담원의 고충과 통화 끊을 권리 admin 2017-08-23 64699
72 LG U+ 콜센터 IPCC CLOUD file admin 2017-08-23 24021
71 삼성전자 콜센타 고객센터 고도화 내용 IPCC file admin 2017-08-23 24541
70 소형 업무용 콜센타 구축 및 필요 기능 admin 2017-08-22 24679
69 취업정보 ARS 안내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 file admin 2017-08-22 22513
68 ARS IVR 건강보험 관리공단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5856
67 자동응답시스템 [Automatic Response System] 응답내용 업무적용 고려사항 admin 2017-08-22 22639
66 ARS IVR 공연안내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3991
65 ARS IVR 우유 대리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4853
64 ARS IVR 여객터미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5257
63 ARS IVR 쇼핑몰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2950
62 ARS IVR 프렌차이즈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4562
61 회사 ARS IVR 기본 시나리오 음성 file admin 2017-08-22 28691
60 ARS IVR 호텔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3724
59 콜센터 구축 관련 고려 사항 admin 2017-08-20 22203
58 CTI 콜센터 구축문의 참조 admin 2017-08-20 23730
57 콜센터 구축 문의 컨설팅 참조 admin 2017-08-20 22054
56 콜센터 구축시 고려해야 하는 사항들 admin 2017-08-20 21860
55 SNS 콜센터 admin 2017-08-20 23905
54 웹사이트 발주자관리자를 위한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 file admin 2017-08-20 24958
53 "고객님~" 건보공단 '모두 외주'...심평원 '모두 정규직' 기관 감정 노동자 형황 file admin 2017-08-20 21877
52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콜센타 IPCC 주요 기능 과 설명 admin 2017-08-20 22080
51 한국콜센터 경영 아카데미 admin 2017-08-20 21780
50 콜센터 아웃소싱 주요 기능 ASP admin 2017-08-20 21797
49 [서비스산업 노동과정과 실태 14] 콜센터 상담원 노동과정과 실태 admin 2017-08-20 26649
48 CRM 솔루션 기능 및 개요 admin 2017-08-20 21664
47 PDS 오토콜 솔루션 기능 및 정의 admin 2017-08-20 23452
46 아웃소싱 컨택센터 적용사례 file admin 2017-08-20 21591
45 머신러닝, 챗봇, 인공지능(AI) - 마이크로소프트의 핫 키워드 심층해석 admin 2017-08-20 24030
44 콜센터의 딥러닝 솔루션 적용 사례, 인공지능 클라우드 마인즈랩 admin 2017-08-20 22879
43 우수 콜센터 IBK기업은행 한화생명 KT 신한카드 신한은행 삼성생명 삼성카드 삼성화재 admin 2017-08-20 24413
42 콜센터란 무엇인가? 기업 개인 병원 등을 비교하여 필요성 효용성 인식 admin 2017-08-20 40721
41 미국311콜센터 벤치마킹 결과보고서 file admin 2017-08-19 20812
40 병원콜센터의 성공적인 운영방법과 데이터 관리방법 admin 2017-08-19 20885
39 병원콜센터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admin 2017-08-19 20518
38 개선된 컨택센터 및 IVR 기능, 장소 제약 없는(사무실, 재택, 외근 중) 업무 지원 admin 2017-08-19 20287
37 기업용 전화 PBX IPPBX 는 집 사무실 관리실 회사 본사 지사 보험 은행 쉽게 사용가능 admin 2017-08-19 21748
36 PBX (private branch exchange) ; 사설교환기 admin 2017-08-19 22769
35 KT vs. LGU+, "우리가 더 낫다"..'클라우드 콜센터' 경쟁 admin 2017-08-19 20473
34 인터넷 사설교환망(IPPBX) 싸게 구축해보시죠 admin 2017-08-19 22098
33 ♣ PBX(Private Branch eXchange) ♣ IVR(Interactive Voice Response) ♣ CTI admin 2017-08-19 21402
32 콜센터 IPCC(Internet Protocol Contact Center) 설명 admin 2017-08-17 20743
31 인바운드 콜센터란 ? Screen Pop-up (팝업) System IVR CRM admin 2017-08-17 20401
30 아웃바운드 콜센터란 ? admin 2017-08-17 22530
29 PC 에서 팩스 송수신 전송 장당 10원 ~ 20원, 수신 무료 , 070가입 050가입 admin 2017-08-15 21723
28 컴퓨터로 팩스보내기 받기 admin 2017-08-15 22499
27 PC 노트북 컴퓨터로 팩스 보내기 받기 방법 FAX 070 050 번호 사용 간편 업무용 개인용 file admin 2017-08-15 24311
26 CTI IPCC IPPBX 기능 admin 2017-08-15 21077
» 컨택센터 (IPCC) : 컴포넌트 & 플러그인 (Component & Plugin) admin 2017-08-15 21580
24 CTI 부가서비스 : IVR (ARS) admin 2017-08-15 20421
23 ARS(전화자동응답시스템)서비스 개선 방안 연구 file admin 2017-08-13 20601
22 전화 업무가 많은 기업을 위한 All in one 서비스 안내 admin 2017-08-13 20195
21 Auto Call 시스템 admin 2017-08-13 20224
20 콜센터 시스템 실제 기능 admin 2017-08-13 20974
19 콜 센터에서의 IVR 연결 방식에 따른 고객 서비스 향상에 관한 연구 file admin 2017-08-13 20214
18 IPPBX diagram file admin 2017-08-05 21104
17 IPPBX 자체 보유 중인 회사 개인 등 요금절약 최대한 품질좋은 회선 연동 국내 유선 무선 admin 2017-08-05 21511
16 Brand New Sealed FreePBX Calling Features Business Features admin 2017-08-05 20323
15 IPPBX 보안서약서 file admin 2017-08-05 21140
14 IPPBX 도입효과 요금절감 편리성 file admin 2017-08-05 23326
13 IPPBX 기초설명 admin 2017-08-05 20936
12 IPPBX 의 장점 admin 2017-08-05 19740
11 IPPBX 여러가지 기능 설명 정리 file admin 2017-08-05 24148
10 IPPBX 070 ,전국 대표번호 콜센터 여행사 부동산 쇼핑몰,회사 택배 배달 식당 중 소기업등 다회선 개통 SMS 가능 file admin 2017-08-01 70137
9 050 관심집중 안심번호서비스 평생번호서비스 admin 2017-08-01 19889
8 050 평생번호 안심번호 10명이상 단체 가입시 기본료 면제 admin 2017-08-01 21444
7 050 평생번호 개인번호 유의사항 admin 2017-08-01 21169
6 050은 개인정보 보호 등의 이유로 이용중인 전화 번호를 노출하고 싶지 않을 때 admin 2017-08-01 21162
5 0505 개인번호 서비스안내 및 이용혜택 admin 2017-07-30 22150
4 050 안심 번호로 개인정보 지킨다 admin 2017-07-30 22320
3 050 평생번호 팩스번호 안심번호 admin 2017-07-30 21650
2 050 안심번호 평생번호 개인 기업 회사 제공 admin 2017-07-30 21360
1 050 안심번호란 무엇인가? admin 2017-07-30 217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