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소개
기존의 CTI, PABX, IVR, Recording 등의 콜센터 주요 기능과 기본 상담화면까지 범용 서버 1대에 설치 해
매니지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 상세기능 | 서비스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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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신 및 발신 통화 | Screen Popup | 전화 인입 시 고객정보 자동 Popup→기존 고객상담이력을 상담원이 보면서 업무 처리 |
ARS Basic | 1단계 인사말 제공, 10개 내외로 시나리오 설정 제공 | |
근무시간/휴일 관리 | 근무 시간, 휴일 관리 등 기본 시나리오 기능 제공 | |
Call Back 기능 | 상담원 모두 상담 중이나 업무 시간 외에 고객 전화에 대해 Call Back 데이터 제공 | |
착신 호전환 내선 통화 | 매장, 객실, 해당 부서 화면에서 착신 호전환, 매장간, 부서간 내선 통화 | |
Click to Call | 고객 이력 및 Call Back 화면에서 고객 번호를 클릭하여 전화 걸기 기능 제공 | |
통계, 녹취, SMS 등 Application기능 | 안정적인 녹취 | Session Recording 전수 방식으로 녹취 데이터를 안정적으로 저장 (기본 6개월 저장) |
전화번호 관리 | 고객 내 각종 전화번호(개별 객실, 매장, 룸, 사무실 등) 관리 기능 제공 | |
인/아웃바운드 통계 | 일별 착신 번호 별 인입 콜 통계, 통화 이력 자료 제공, Call Back, 상담 이력 제공 | |
SMS 기능 | 보내고자 하는 내용 별로 템플릿에 저장하여 상담원이 개별 문자 발송 가능 | |
상담원 등록 기능 | 상담원 등록, 수정, 삭제 기능 등 | |
고객 등록 상담 유형 저장 | 지정된 항목 들로 고객 등록 제공, 상담 유형별로 대/중/소 분류 구분하여 관리 | |
고객 전용 CTI API 제공 | 기존 제공 고객 업무화면 연동을 위한 3rd Party 연동을 위한 SKCC Connector 제공 |
구분 | 기준 | 요금 | 기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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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약정 | 좌석/월 | 11000원 | 최소 좌석수 10석, 최대 좌석수 50석 |
1년 약정 | 좌석/월 | 8800원 | |
2년 약정 | 좌석/월 | 7700원 | |
3년 약정 | 좌석/월 | 6600원 |